티빙 사이트 무료보기 가능한 컨텐츠는?

티빙 사이트에서 회원가입만 하고 무료보기 가능한 컨텐츠는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니다.

티빙 사이트 무료보기 컨텐츠 종류는?

티빙에서 지원하고 있는 무료보기 서비스는 선택하여 다시보기는 일단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전 티빙이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낮은경우에는 무료로 다시보기 관련된 서비스도 진행하였습니다만, 지금은 선택적으로 볼 수 있는 유료 이용권을 이용하는 분들에게만 볼 수 있는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무료로 현재 볼 수 있는 컨텐츠로는 [실시간] 보기 서비스를 지원받아 보는 것 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서비스도 볼만한 이유가 인기작은 기준으로 방영을 해주기 때문 인데요.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advertisement)


  • 매주 최신회차업데이트
  • 스포츠 명승부도 티빙가 함께
  • 매주업데이트 무료로 정주행
  • 인기정주행 채널을 통하여

다음과 같이 티빙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신서유기 및 응답하라 1988등 인기작이였던 드라마와 예능을 실시간 온에어로 시청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런 티빙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시청하는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advertisement)


티빙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티빙을 이용하기위해서는 이용권이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이용권의 경우에도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요. 제일 아래등급인 베이직의 경우에도 7,900원이라는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3천원 정도 더 내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 맴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네이버 맴버십을 이용하면 4,900원으로 티빙을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이용하고 잇는 중이며, 정말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이 됩니다. 네이버 쇼핑을 자주하신다면 좋은 선택이 되실 겁니다.

그외에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차선책은?

위의 가격에도 부담스럽다면 차선책으로는 특정 사이트 및 어플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특정사이트로 제일 알려진것은 ‘ㄴ누사이트’ 가 있으며, 어플로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온에어’ 라고만 검색을 하여도 다시보기 사이트 및 어플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이 이용을 하는데 차선책이 될 수 잇다고 생각이 되지만 되도록이면 소액이라고 결제하여 보시고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