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약 프로페시아 가격은 얼마인가? 카피약은?

탈모약 프로페시아 가격이 얼마이며, 그리고 프로페시아에 대한 카피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탈모치료를 하면서 대표적으로 복용을 하는 약이 있습니다. 바로 피나스테리드, 두타스테레리드 성분으로 만든 탈모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페시아 탈모약의 경우 피나스테리드 1mg의 성분으로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추후에 특허가 풀리면서 카피약이 많이들 생기게 되엇는데요.

카피약의 가격 그리고 프로페시아의 가격은 얼마정도로 할까요?

탈모약 프로페시아 가격은 1정당 3,000원?

탈모약으로 대표되는 약이 프로페시아 입니다. 프로페시아는 탈모약의 원조격이다 보니, 그 이름만큼 가격이 1정당 비싸다고 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병원마다 가격이 다르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프로페시아 1정당 3,000원의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10정만 구매해도 3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구매해야 하는데요. 한달치를 구입한다고 친다면? 9만원 대의 가격으로 한달치를 복용이 가능 하실 겁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프로페시아 카피약을 많이들 이용을 합니다.

(advertisement)


 

프로페시아 카피약?

앞에도 설명을 드렸지만 프로페시아의 특허가 종료됨에 따라, 성분이 매우 비슷한 카피약이 우후죽순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중 가장 저렴하게 이용중인 ‘핀페시아’ 라는 제품인데요.

매우 저렴하게 구매하신다면, 1정당 200원에 구매해볼 수 있는 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FDA에서 승인을 받은 약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카피약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 18가지 종류 순위 알아보기

탈모약 직구는 불법?

탈모약이 직접 해외에서 구매하게 된다면, 의료법 위반으로 처벌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승인을 받은 제품이기는 하나, 우리나라 의료법 기준으로는 아직 전문의약품으로 탈모약이 분류가 되며, 전문의와 상담을 하여, 탈모약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탈모약을 처방 받기 위해서는 병원에 방문해야만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탈모 병원 어디로 가야하나? 전국 탈모병원 영업시간, 주소 알아보기

탈모 병원 가기전에 해볼만한 방법은? 5가지 루틴

탈모 영양제 종류 커뮤니티 추천 제품들 5가지 순위

(advertisement)


탈모 영양제 종류 커뮤니티 추천 제품들 5가지 순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