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예방접종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 19예방접종이 진행이 된다면 하나투어등에서 여행 패키지 상품을 서서히 내놓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양하게 증명서를 요구하는 곳이 생길 것이라 생각을 하는데요.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은 어떻게 해볼 수 있을까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 발급방법

코로나 19 예방접종 증명서의 경우 2021년 2월 26일부터 발급을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코로나19 예방 접종 증명서 발급을 하는 홈페이지로는 2곳에서 지원을 하고 잇습니다.

(advertisement)


해당 두곳에서 예방접종 증명서를 발급받아볼 수 있습니다. 정부 24의 경우 공인인증서를 발급을 받아서 로그인을 진행을 해야만 하는데요. 참고하여, 발급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일단은 정부24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여,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를 발급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 하여 돈 찾는 방법 3가지

(advertisement)


정부24 예방접종 증명서 발급

예방접종증명서 발급을 위해서 순서대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정부 24 홈페이지를 방문을 합니다.

1.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시면 아래에 ‘예방접종증명’ 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해당항목을 눌러 줍니다.

예방접종증명

2. 페이지가 넘어가게 되고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신청하기 버

3.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로그인을 진행을 하실때 공동인증서를 소지를 하고 있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신청인, 교부대상자 등을 순차적으로 입력 합니다.

신청인, 교부대상자 등을 순차적으로 입력

5. 신청내용 항목에 (임시예방접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이라는 항목을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입력을 합니다.

(임시예방접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6. 온라인 수령방법을 통하여 민원발급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진행하시면 됩니다. 굉장히 간단하게 출력이 가능하죠?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법을 이용을 하여 코로나 19 예방접종 증명서 인터넷 발급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참고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숨은 주식 찾기 및 내 계좌 한눈에 서비스 이용하기
4차 재난지원금 신청 기간 및 대상 금액 알아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