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에게 로또번호문의 하는 방법

챗gpt의 인기가 날로날로 실감나는 중입니다. 뉴스고 인터넷이고 모두다 챗 gpt ai를 이용하고 있는 중인데요. 그리고 커뮤니티에서 재밌게 이용하는 방법이 바로 챗gpt에서 로또번호를 문의하는 것 입니다.

저도 심심하여 한번 물어보았는데요. 잘 답변해주더라구요.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하여 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챗gpt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하니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챗gpt 로또번호문의 하기

위에서 설명드린대로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들어오셨다면 이제 로또번호문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챗gpt에게 로또번호를 그냥 대놓고 물어보면 안됩니다. 왜냐면 많은 변수로 인하여 안 알려준다고 하거든요.

(advertisement)


로또번호 가르쳐 주지않는 챗gpt

그래서 질문은 조금 다르게 이용하여야 합니다. 다음과 같이 질문을 하는 것이죠. “1~45 숫자중에 랜던함 번호 6개만 선택해줘” 다음과 같이 질문을 하면 아래와 같이 답변을 해줍니다.

(advertisement)


번호를 알려주는  챗gpt

로또 및 복권이라는 것을 알고 알려주는건지? 아이러니한 상황이 펼쳐지게 됩니다. 이처럼 챗 gpt는 질문을 얼마나 정확하게 하느냐에 따라서 활용도의 폭이 매우 넓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걸 다르게도 응용하여 볼 수 잇을 듯 합니다.

 

다르게 응용하기

그럼 이를 로또번호를 확률을 올리기 위해서 잘 나오는 번호를 포함한 나머지 번호를 나오게 하라고 설정을 해봅니다. 아래와 같이 결과를 얻어볼 수 있습니다.

로또번호문의 다르게 운영하기

(advertisement)


이처럼 34, 43을 포함된 숫자를 포함하여 나열해주게 됩니다. 다양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챗gpt 입니다. 이처럼 로또번호문의를 진행해 볼 수 있는데요. 해당방법을 참고하여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