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 유디바인V, 유비다인V2 차이는?

최근에 오씸 안마의자를 구경하면서 구매할려는 리스트의 항목에 유디바인이라는 모델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해당 모델에는 2가지의 모델이 있었는데요.

유디바인V, 유디바인V2 라는 모델이 있었습니다. 해당 기기의 차이점이 궁금하여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확인하여 보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유디바인V, V2 차이?

가격차이

두가지의 모델중 차이가 있다고 한다면 첫번째로 가격차이가 있을 듯 합니다. V1, V2 모델의 경우 가격이 근 30만원 정도 가격차이 가 있었습니다.

  • 유디바인 V – 4,300,000원
  • 유디바인V2 – 4,560,000원

정도로 정확하게는 36만원 정도 차이가 나는 것을 확인하여 볼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할인 혜택이 들어가고하면 그것보다 더 차이난다고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가격차이가 있으면 다른건 무슨 차이가 있냐? 다음은 색상 차이가 있습니다.

(advertisement)


 

색상 및 제조일자 차이

색상의 차이가 있습니다. 유디바인V 모델의 경우 다양한 컬러를 매치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준 제품이라면, 유디바인V2는 2가지 색상 밖에 없으며, 제조일의 경우에는 작년 2022년에 제작된 안마의자라는 것 입니다.

<출처: 오씸>

(advertisement)


최신 안마의자 모델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유디바인V2 색상의 취향은 저랑은 전혀 안맞더라구요? ;;

유디바인V 모델의 경우는 2020년에 나온 모델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안마기능은 어떨까요?

 

안마기능은 동일

직접 체험을 받아본 결과 안마 기능은 동일했습니다. 말 그대로 위와 같이 색상 및 시판일자만 다르다 일뿐이지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거기다 오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해당 기능의 차이를 물어 보았을때, 마사지의 기능상 차이는 크게 없다고 답변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유일하게 들어간 기능이 하나 있었는데요.

 

리클라이너 기능

<출처: 오씸>

바로 리클라이너 기능이 유디바인V2 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오씸 안마의자의 경우 발이 있는 부분을 회전을 시키면 일반 소파의자 처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유디바인V에 없는 기능인 리클라이너 기능이 유디바인V2에는 탑재되어 있는 것이죠. 이것말고는 크게 차이 없다고 보시면 되실 듯 합니다. 둘중에 어떤 모델을 고를거냐라고 물어보신다면, 그냥 둘중에 가장저렴한 모델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소파있는데 굳이 리클라이너 기능때문에 비싸게 구매할 필요가 있나? 생각이 듭니다. 저의 경우 유디바인V를 292만원에 구매하였는데요. 이벤트 특가인점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구매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