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센 백신 부작용 맞아도 되나? 증상 어떤게 있을까?

얀센 백신이 공급이 되면서, 어디서 듣도 보지도 못한 백신이 들어 왔다고 많이들 말씀을 하십니다. 하지만 얀센 백신의 경우 우리가 알고 있는 기업에서 생산을 하게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디서 생산이된 백신이며, 어떤 부작용등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얀센백신은 어디서 나온 백신?

얀센백신은 여러분들도 알고 계시는 존슨앤존슨 이라는 미국회사에서 만든 코로나 백신약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존슨앤존슨? 많이 들어보셨죠? 그만큼 큰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 제약에서 1위를 하고 있는 미국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널리 알려져있는 화이자의 경우 제약 바이오중에 4위 정도에 있는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총은 3955억달러 규모의 거대한 회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나온 백신이 의심스럽다고 생각되시나요?  제약 회사 1위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믿고 백신을 맞으셔도 문제가 없다고 설명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이미지를 확인을 하시면 장단점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advertisement)


국내 백신 장단점

얀센 백신이 효과가 낮은것처럼 나오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변이 바이러스에 효능이 더 크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부분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얀센 백신 부작용은?

얀센 백신 부작용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 하실 겁니다. 이전에 화이자 부작용으로 관련하여 글을 적은적이 있는데요. 참고하시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얀센 백신 부작용으로는 who 국제보건기구에서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정보를 지원 해주기도 합니다.

who에서 말하는 부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접종 부위의 통증 또는 압통
  2. 발적
  3. 부종
  4. 발열
  5. 고열
  6. 복통
  7. 두통
  8. 경련
  9. 피부출혈
  10. 피로감
  11. 근육통
  12. 오한
  13. 메스꺼움
  14. 조홍

등과 같은 증상을 겪어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참고하시고 이런 부작용증상이 있는 것을 확인을 하시고, 접종을 하신다면 참고를 하시고 접종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백신을 접종을 진행을 한  뒤 1~2일 이내에 위와 같은 증상이 진행 된다고 합니다. 몸에서 면역력을 구축을 하기 위해서 몸이 겪는 과정이라고 하는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많은 백신에 대한 정보를 확인을 하실려면 해당 사이트를 이용을 하여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