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최근에 안마의자를 구매하면서 안마의자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마의자의 경우 정가를 구매하게 되면 굉장한 가격으로 구매하게 됩니다.

판매사에게 이벤트때 연락주면 안되냐고 물어보니, 물어볼때마다 이때가 제일 싸다고 드립치거더라구요.. 뭐.. 물가 반영하면 일부분 맞기는 하지만 참 장사 못한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제가 구매하면서 고려했던점과 그리고 어떤날에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안마의자 가격

일반적으로 이벤트날이 아닌 날에 안마의자를 구매하게 된다면 시중에 판매하는 가격 정가 그대로 구매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는 정말 바보같은 짓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가로 사는 짓은 정말 하지 말아야 됩니다. 왜냐하면 구매하고 몇 달 안 있어서 바로 이벤트 특가 행사를 진행하기 때문 입니다. 제가 이걸 고려하면서 많이 보았습니다.

(advertisement)


안마의자는 그냥 다양한 명분으로 정말 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500만원대의 안마의자가 있으면 350만원 할인하여 판매하기도 합니다.

그러니 안마의자를 구매할때는 무턱대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이벤트 기간을 기다려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안마의자의 경우 이벤트를 하는 날은 정해져 있습니다. 그냥 이 날에 안마의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특정 날 또는 이벤트때 구매

특정 날을 이용하여 구매하시면 정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가능 합니다. 저는 특별한 날은 아니엿지만 안마의자 가격의 30%는 할인을 받고 구매하여 보았습니다.

(advertisement)


거기다 백화점 상품권 지급 할인까지 받아 더 할인을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430만원의 안마의자를 총 통틀어 292만원에 구매하여 보았습니다.

그만큼 이벤트는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런 이벤트는 언제언제 하느냐?

  • 새해 – 1월
  • 설날 – 1월,2월
  • 어버이날 – 5월
  • 추석 – 9월

등으로 볼 수 있습니다. 주로 효도하는 날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거진 3달에 1번꼴로 진행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니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안마의자에서 행사를 진행하는 날이 있습니다. 그때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구매할려는 안마의자가 있다면 해당기업 홈페이지에서 유심히 째려보시기 바랍니다. 종종 이벤트하는 경우도 있으며, 아니면 sns를 하다보면 아래와 같이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구매했던 이벤트가 끝나자말자 바로 위와 같은 이미지로 이벤트 특가를 진행하였습니다. 인피니티A 구매해보고 싶엇는데… 조금 억울하기도 합니다.

아마 안마의자를 정가로 삿으면 반품신청을 하지 않았을까? 싶엇습니다. 괴씸해서요…

이러니 안마의자는 그냥 연중으로 계속해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심있는 기업이 잇다면 꼭 알아보시고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안마의자에 대해서 추천을 드리자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안마의자는 무턱대고 좋다고 그냥 구매하지 마시고 꼭 앉아서 몸에 맞는지 체험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