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사전예약방법 인수한 이유?

우리가 사용을 하던 싸이월드 생각이 나실 겁니다. 그리고 싸이월드가 다시 부활을 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됩니다.

많은 분들의 사진과 추억이 담겨 있는 미니홈피 및 누군가에게는 흑역사?인 판도라의 상자같은 싸이월드 아이디가 다시 되살아 난다고 하는데요.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이전의 도토리 보상과 함께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현재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예약방법은 간단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찾아볼 수 있으니 알아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17273

(advertisement)


해당링크로 방문하시고 싸이월드 링크를 확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아이디 사전예약 서비스를 이용을 해볼 수 잇습니다. 아래와 같이 이메일 주소, 이름, 휴대폰번호, 싸이월드 아이디 등을 입력을 하셔야하는데요.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서식
ㅆ싸ㅆ

사전예약을 진행을 하시고, 메일을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싸이월드가 인수를 진행하게 된 업체로는 한게임 업체에서 인수를 하여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advertisement)


싸이월드에서 재화인 도토리를 구매하여 싸이월드에 곧바로 접속을 할 수 있게 서비스를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 싸이월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아직 오픈전 인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cyworld.com/

한게임이 싸이월드를 인수한 이유?

소비의 주체가 되고 있는 타겟이 30~40대 이며, 요즘에는 게임들이 추억의 향수를 불러오는 게임이 많이 생산이 되고 있습니다. 리니지, 바람의 나라등을 예로 들어 볼 수 있는데요. 향수병의 게임을 불러오면서, 게임들이 성공을 보았기 때문이지 않을까? 라는 추측을 해보기도 합니다.

그리고 메타버스라고 하여, 10대 분들이 가상세계에서 어떤 것을 할 수 있는 세상이 빠르게 다가오면서 더욱더 부각이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그 예로 가장 유명한 게임이 마인크래프트, 제페토, 로블록스 등이 있습니다. 현재 4차산업의 돈 줄 이라고 생각이 되는 부분인데요.

메타버스 게임들

해당 게임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을 하기도 합니다. 집도 사고, 옷도 사고, 사람을 만나며, 데이트를 하는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해당 새로운 세계속에서 진행이 되게 되는데요.

그것을 싸이월드로 기획을 해보자는 취지에서 진행이 된듯 합니다.

(advertisement)


싸이월드는 1999년에 회원수 3200만명을 거느리고 있었던 거대 컨텐츠 인데요. 회원수를 다시 어느정도 확보를 하기만 하더라도, 꾀 가능성이 있는 승부수를 보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