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불법 주정차단속 사전 알림서비스 신청방법

대전시 불법 주정차단속 사전 알림서비스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서비스의 경우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도 해당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가 시행된 이유와 어떻게 하면 신청하여 적용해 볼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시 불법 주정차단속 사전 알림서비스 진행이유?

해당 서비스가 좋은게 알리미로 불법주차로 고지 되기 전에 문자나 어플을 이용하여 상대방에게 알려주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대상자의 경우 자발적으로 빠른 이동을 통하여 벌금을 면할 수 있다는 것 인데요. 우리나라의 경우 차량은 많은데 주차공간이 많이 부족 합니다.

그러다보니 어쩔수 없이 불법주차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잠시 주차를 하더라도 경고가 먼저 날라온다음 주의를 주고 빠르게 이동하여 불법주차 벌금을 면해볼 수 있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런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이 가능할까요?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advertisement)


  • 해당 서비스는 고정식, 이동식 CCTV 에 한하여 자발적 이동 안내 문자를 발송 합니다.
  • 경찰 단속 및 안전신문고를 통한 불법 주정차 신고는 알림이 가지 않습니다.

 

 

대전시 불법 주정차단속 사전 알림서비스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어플을 설치하셔서 홈페이지 회원가입만 하시면 금방 신청이 됩니다.

“파킹벨” 이라는 어플을 간단하게 설치를 하시면 되시는데요. 링크를 드릴테니 설치하여 보시기 바라며,  홈페이지로는 다음 링크를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설치하시고 페이지를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주차위반 딱지가 붙기 전에 이런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을 하여 소중한 돈을 잃지 마시기 바랍니다.~

  • 파킹벨 어플 – 링크
  • 파킹벨 홈페이지 – 링크

전화 문의는 ☎ 1688-0655로 문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일상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