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2 재방송 및 라이브 한달 무료로 보는 방법

미스터트롯2는 40~60대 분들이 가장 즐겨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미스터트롯1 에서 가장높은 시청률을 올렸으며, 그 인기를 미스트롯2에서도 이어가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그럼 이런 인기있는 프로그램을 한달 정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볼까 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편성표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미스터트롯2 한달 무료 보기

해당 방법은 재방송 및 라이브 관련하여 볼 수도 있으며, 해당 서비스는 모두 무료로 한달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은 네이버 맴버십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advertisement)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1. 네이버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진행한다.

2. 네이버플러 맴버십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한다.

(advertisement)


여기서 한달 무료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한달이라는 기간이 넘어가게 되면 4,900원이라는 비용이 발생하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3. 네이버 맴버십에서 [콘텐츠+] 항목을 눌러 티빙 콘텐츠 추가를 진행한다.

4. 티빙으로 방문하여 네이버 아이디와 연동합니다.

미스터트롯2 편성표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다시보기 무제한 가능

그럼 이제 PC나 모바일에서 티빙OTT를 한달간 무료로 시청하여 볼 수 있으며, 티빙에는 TV조선 채널을 무료로 라이브로 볼 수 있으며, 화질도 나쁘지않은 상태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TV조선에서 볼 수 있는 다시보기 서비스의 경우 티빙에서는 무료로 무제한으로 마음껏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구형TV에서 OTT 를 진행하여 보고 싶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TV로 OTT 보는 방법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