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영체 등록 확인서 신청 발급 방법 알아보기

농업경영체 등록 확인서를 발급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인증을 진행 할 수 잇는 휴대폰 및, 공공 아아핀 인증으로 인하여 간단하게 발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농업경영체만 있는게 아니라 어업경영체 등록 확인서도 있으니 참고하여보시면 되겟습니다.

농업경영체 등록 확인서란?

농업을 경영을 하고 있다고 하여 등록이 되어 있는 확인서를 뜻 하게 됩니다. 해당 서류가 필요로 하게 되는 이유로는 대부분 대출 서비스를 이용을 하실 때 사용이 된다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해당 확인서로 받아 볼 수 잇는 대출 서비스로는 농, 축협, 조합원 대출이 있는데요. 신용대출로 진행이 되는 상품이니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아니면 사실 증명을 통해 확인을 하고자 서류를 발급이 진행이 되기도 하는데요.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발급이 가능하니 아래의 목차대로 따라서 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advertisement)


아래의 증명서 형태로 발급이 가능함.

농업경영체 등록 확인서 발급하기

  1. [농업경영체 온라인등록 서비스 홈페이지]를 방문
  2. [등록확인서 열람 및 발급] 버튼 클릭
  3. [휴대폰으로 인증] 진행하기
  4. [개인, 법인] 선택
  5. 이름, 주민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6. [등록확인서 열람 및 발급] 버튼 클릭
  7. 원하는 토지 항목 선택, 등록확인서 출력 버튼 클릭
    원하시는 토지를 출력을 하실 확인서를 클릭을 하시고, 용도, 제출처 등을 정해 주신 다음, 등록확인서 출력을 눌러 발급을 진행을 합니다.

해당 방법을 이용을 하시면 간단하게 농업경영체 등록 확인서를 출력이 가능 합니다. 참고하시고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르게 등록확인서 발급 방법

다른방법으로 또한 출력이 가능한데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온라인을 이용을 하지않아도 간단하게 등록 확인서 발급이 가능 합니다.

  • 전화 – 1644-8788
  • 우편
  • 방문
  • 팩스

등으로 발급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연락처로는 1644-8788 번을 연락을 하여, 우편 또는 팩스, 등을 이용하여 등록 확인서를 발급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