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플러스 맴버십 혜택 5가지 가격 사용후기

요즘에는 다양한 맴버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1번가, g마켓 옥션, 쿠팡등 다양한 맴버십이 있습니다. 이런 맴버십에는 특색이 있어 많이들 이용하게 됩니다.

저 또한 스마일맴버십, 네이버 맴버십, 쿠팡맴버십을 이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이런 맴버십에서 네이버 맴버십 혜택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볼려고 하는데요. 가격, 알짜 후기에 대해 알려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맴버십 혜택 5가지

네이버 맴버십 혜택에는 5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1. 네이버쇼핑 모든 상품 페이 최대 5%적립
  2. 디지털 콘텐츠 지원
    • 티빙
    • 네이버 시리즈온
    • 바이브
    • 스포티비 나우
  3. 가족끼리 3명에서 지원
  4. 매월 맴버십 데이 이벤트 진행
  5. 이달의 할인쿠폰을 받아 할인 진행

네이버 맴버십을 이용하는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무엇보다 네이버페이 적립이 가장 크지 않을가 생각이 됩니다. 아래와 같이 네이버 쇼핑에서 8만원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4,000원의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저의 경우에만 해도 작년 11월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금액만 2만원이 넘어갑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월별 서브로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의 매력이 아주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플랫폼등도 월별로 지불해야되지만 네이버 맴버십을 이용하게 되면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그럼 이런 서비스의 월별 가격은 얼마나 될까요?

 

네이버 맴버십 가격

가격은 월별 연간으로 가격이 틀리게 됩니다. 연간의 경우 2달을 빼준 금액을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 한달 가격 – 4,680원
  • 연간 가격 – 46,800원

위와 같이 비용을 지불 하여 볼 수 있습니다. 월간 이용대비 20% 정도 할인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네이버 맴버십 서비스를 처음 사용하는 첫달의 경우 1개월 무료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이용하시면 무조건 뽕은 뽑는다고 봅니다. 특히나 티빙의 스트리밍 지원서비스가 되다보니 다시보기 및 라이브 시청이 필요로 하는 분들의 경우 확실하게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사용후기

저의 경우에만 해도 작년 11월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금액만 2만원이 넘어갑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 가능합니다. 네이버 맴버십 월비용이 4천원인것을 생각해보면 아래와 같이 맴버십 금액은 충당하고도 남더라구요 ㅎㅎ

거기다 네이버 쇼핑을 이용하는 이유가 최저가를 찾기 위해서 이용하는데 거기다 포인트도 덤으로 주니 안해볼 수가 없었습니다. 거기다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하여 티빙을 휴대폰으로 이용하여 볼 수 있는데요.

티비 채널도 라이브로 볼 수 있고, 다시보기 서비스가 잘 되어 있어 굳이 넷플릭스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디어를 내놓는 경우에는 조금 아쉽습니다.(더글로리 같은?…)

참고하시고 네이버 맴버십 관련하여 가입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