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칼날 2기 볼 수 있는 OTT 서비스 4곳 무료시청은?

귀멸의칼날 3기인 대장장이 마을 편이 조만간 개봉한다고 합니다. 귀멸의 칼날이 매우 많이 나온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순서도 많이 햇갈려 하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귀멸의 칼날 순서의 경우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귀멸의칼날 2기인 환락의 거리편은? 어디 OTT에서 시청하여 볼 수 있을까요? 이런 OTT에서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멸의칼날 2기 OTT 서비스

귀멸의칼날 2기 OTT를 지원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네이버 시리즈온1편당 770원
티빙이용권 7,900원
웨이브이용권 7,900원

 

(advertisement)


위와 같이 OTT 서비스에서 귀멸의칼날2기를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시리즈온

네이버시리즈온의 경우 귀멸의칼날2기를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1편당의 가격을 주고 시청하여야 됩니다. 그래서 돈이 조금 더? 나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advertisement)


 

웨이브

웨이브에서도 귀멸의 칼날 2기를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애니메이션을 보유한곳으로 유명한곳인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라프텔

한국사이트중 애니메이션 보라면 라프텔에서 보라고 하듯이 왠만한 애니메이션이 다 있다고 해도 무방한 사이트입니다. 당연 귀멸의칼날2기를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티빙

티빙의 경우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OTT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월 이용요금이야 천차만별이지만 가장 작은 월요금은 7,900원이며, 해당 티빙서비스를 되도록이면 모두다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 네이버 맴버십을 이용하는 경우 겸으로 티빙을 이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티빙 월 이용요금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이와 같이 귀멸의칼날 2기 시청할 수 있는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외 불법사이트가 있긴하지만 그닥 추천을 드리지는 못하겠네요.. 되도록이면 네이버를 통하여 티빙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