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침향환 성분, 효능, 가격 총정리 알아보기

여러분은 환 종류를 잘 드시나요? 저는 큰 환은 잘 먹지 못해서 작은 환 위주로 먹곤 하는데요. 부모님은 큰 환도 잘 드시더라고요. 오늘은 ‘침향환’을 치면 쇼핑몰에서 가장 먼저 언급되는 ‘광동 침향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광동 침향환 모델

우선, 모델부터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광동 침향환의 모델은 배우 김영철씨입니다. 김영철씨는 1977년에 데뷔하셨는데요. 야인시대 김두한, 태조 왕건 궁예와 같은 카리스마 악역, 왕, 보스 연기로 주목을 받고 인지도도 높죠.

가장 유명한 대사로는 달콤한 인생에서 “넌 나에게 모욕감을 줬어.”와 궁예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는가”, 야인시대 김두한 “사딸라!”와 같은 대사가 있죠.

해당 드라마는 모르는 아이들도 유행어는 알고 있을 정도죠. 수상 경력도 많은 배우입니다.

 

침향이란?

그럼 본격적으로 ‘광동 침향환’ 제품 소개에 들어가려고 하는데요. ‘침향’이 무엇인지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몸에 좋은 한약재’ 정도로만 알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advertisement)


침향나무의 수지가 침착된 수간목이라고 해요. 불규칙한 덩어리 모양, 요철, 칼자국이 있습니다. 색은 흑갈색입니다. 불 속에 넣으면 상쾌한 향이 난다고 해요. 맛은 한약재인 만큼 쓰다고 합니다.

 

광동제약 침향환 성분 효능?

‘광동 침향환’은 침향 16%, 녹용 10%가 들어가 있다고 해요.

‘녹용’에 대해서도 알아보자면, 숫사슴의 털이 밀생되고 골질화되지 않았거나 약간 골질화된 아기 사슴의 뿔을 자른 후, 말린 것을 말합니다.

녹용에는 아미노산, 단백, 성장인자, 당류 등과 같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녹용 효능에 대해 더 알아볼까요?

녹용은 피로개선과 성장 및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수면과 식용도 개선해주고 근육 발달과도 연관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관절염에도 좋고 항암 작용에도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advertisement)


 

광동 침향환 원료 성분

녹용과 침향 외에 국내산 원료가 13가지 더 들어가는데요. ‘복령’, ‘대추’, ‘산약’, ‘산수유’, ‘두충잎’, ‘당귀’, ‘홍삼’, ‘오미자’, ‘천궁’, ‘비수리’, ‘산삼배양근’, ‘아카시아 벌꿀’, ‘숙지황’이 들어갑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

가장 궁금해 하실 가격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무료 상담 신청이 있습니다. 이름과 연락처만 기입하시면 상담이 가능하신데요. ‘굳이 상담을 해야 하는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필요성 첫 번째로는 상담을 하지 않으면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없다는 점입니다. 홈페이지에는 따로 가격이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둘째, 본인이 가지고 있는 질병이나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광동 침향환’은 꼭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한데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하면 본인이 가지고 있는 질병이나 평소 건강 상태 등을 상담원께 말씀드리면서 복용하는 것이 맞는지에 대해 알 수 있겠죠.

여러 쇼핑몰들에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정해진 가격을 말씀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고, 개당 1천원 미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포털사이트 네이버 쇼핑 기준으로 리뷰 많은 순으로 보시면, 60환에 57,900원으로 형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력 회복,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이 되는 ‘광동 침향환’.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지 않나요?

가격이 명시되어 있지 않고, 상담을 신청해서 상담이 진행된 후에 제품의 가격을 알 수 있는 경우에는 보통 가격이 비싼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건강이나 미용과 관련된 제품의 경우에는 십만원이 훌쩍 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런데 개당 1천원 미만인데, 건강을 지켜주는거면 많은 분들이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가성비’가 좋다고 봐도 무관하겠죠. 음료수 하나값 보다 저렴하다고 볼 수 있으니까요.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광동 침향환’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무료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좋은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해도 본인의 체질이나 건강 상태, 복용하고 있는 약 등과 맞지 않을 수 있으니 말입니다.

참고 글

관절보궁 이란? 효능 가격 신청방법

(advertisement)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총정리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뜻 크림, 기미, 효능 총정리 알아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