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탈모인지를 확인을 할 수 잇는 방법이 최근에 나왔다고 합니다. 탈모뿐만 아니라 몸의 전체적인 상태를 알아볼 수 있게 하는 기술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심지어 탈모 관리 패키지를 통하여 탈모인지 확인 가능여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떤 기술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탈모 확인이 가능?
총 69종의 검사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잇으며, 그중에 탈모관리 패키지를 통하여 탈모인지 확인 여부도 확인해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이용가능한가?
해당 서비스는 간단한 키트를 이용하여 타액(침) 및 구강상피세포를 묻혀서 마크로젠이라는 유전체 분석기업에 보내게 됩니다.
검사 신청을 하게 되면 검증 할 수 있는 키트를 집으로 보내주게 되며, 여기서 타액을 넣어 다시 택배를 반송하게 되면, 본인의 몸 상태를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해당 서비스를 DTC(Direct To Consumer)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젠톡
해당 서비스의 이름은 젠톡이라고 하며, 이미 누적방문자 100만명을 넘어 섯다고 하는데요. 젠톡이라는 어플을 이용하여 확인해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타액을 통하여 탈모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탈모인지 확인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 탈모 커뮤니티 사이트 7곳 성지는 이곳?
- 10대가 먹을 수 있는 원형탈모약 곧 출시
- 서울시 MZ세대 청년 탈모치료비 지원? 대상은?
- 늘어나는 젊은 탈모환자 비절개 모발이식 생각한다면?
- 소아 탈모 생기는 원인과 개선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