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로 오는 ‘급등종목 추천’ 해야할까?

급등종목을 추천을 해주는 문자 스팸메세지가 종종 오기도 합니다. 그럴때 정말 급등을 해주는건가 하고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전에 주식을 모를때 물어본적이 있었는데요.

가입을 하는데 350만원을 요구하더라구요? 그래서 때려치웠습니다. 정말 다행인거죠. 그런곳에 안빠진게 말이죠. 이런 급등종목 과연 해도 될까요? 미리 알고 있으면 이미 부자가 되고도 남았을텐데 말이죠.

주식 추천 권유 문자

 

급등종목 추천 해야할까?

급등종목 추천 관련 하여 주식을 한다고 하신다면 일단 그냥 주식을 접으시고 저축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단도직입적으로 말씀을 드리는건 돈은 남에게 맡기는게 아닙니다. 그럴거면 그냥 저축을 하시고 돈을 날리는 행위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저는 당연히 급등종목관련하여 추천주는 절대로 가입하지마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돈을 잃을 행위가 매우 높기 때문 입니다. 이 사람들은 왜 이렇게 추천주를 잘 알려주는 걸까요?

 

좋은건 혼자

좋은건 혼자하면 됩니다. 그리고 미래에 반영된 주식이 급등을 한다고 알고 있으면 워렌버핏이나 찰리멍거 이런사람들이 바보입니까? 애초에 주식으로 미래를 예측을 한다는건 어불성설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게 미래를 잘 맞추고 예측을 잘한다면 본인들이 직접 투자를 진행하고 전재산 몰빵해서 진행하면 될 것인데 왜 멀쩡한 일반 사람까지 꼬득여서 추천을 해준다고 난리 일까요?

(advertisement)


주식으로 수익을 내는 것보다 회원들을 모아서 수익을 내는게 더 빠르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이런 추천 주식은 안하는게 좋습니다.

 

주식은 시간싸움

올바른 주식을 한다고 생각하신다면 길게는 10년은 봐야 합니다. 단기간에 부자되는 사람은 절대 없습니다. 비트코인도 한때 붐이 불면서 많은 사람들이 부자 되었다고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됩니다.

그중에 소수만 진짜 찐 부자가 되엇을 수 있지만, 기존에 돈 벌었던 사람도 다시 망한사람들이 부지기수 입니다. 그러니 일반적인 단타나 숏을 치지말고 길게 보는 장시간을 할 수 있는 그런 주식을 해야만 합니다.

단기간에 수익에 절대 현혹 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에겐 시간이라는 무기가 있습니다. 앞으로 전망이 보이는 그런 주식을 담아가면 됩니다. 예로 전망이좋은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 헬스케어
  • 반도체
  • 배터리

가까운 전망에 돈을 많이 벌릴 종목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런곳에 지금 투자를 하고 이제는 시간이 기다리면 됩니다. 주가가 급등한다고해서 같이 올라탈 필요도 없습니다.

우리는 오르던 내리던 이제 저 분야에 관련된 섹터를 꾸준히 매수하면 되는 것 입니다.

 

급등종목을 미리 추천할 수 있는 이유?

그럼 이런 급등종목을 미리 추천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래와 같이 영상으로 잘만들어져 있어 퍼와봣습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