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홈 미니 초기화 및 설치 방법 9가지 설명

구글 홈 미니 초기화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를 했던 구글 홈미니가 먹통, 고장이나거나 연결이 안되어 문제가 생기는 증상이 종종 발생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겁니다.

기기를 사용을 하다보면 고장은 필연인듯한데요. 구글 홈 미니 초기화 안됨으로 진행이 된다면 일단은 고객센터에 대해 문의를 하여 고장이나게되면 수리를 받는게 원칙일듯 합니다.

해당증상이 생기면 해봐야 할일이 바로 구글 홈 미니를 재부팅을 하여 전원을 껏다가 다시 켜는 방법인데요. 해당방법을 사용을 해도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여 지원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객센터연락처로는 다음과 같은데요. 이전에는 연락처가 1600 – 4576 인듯 했지만 이제는 연락처가 바뀌게 되면서 02-2064-5310으로 연락을 주시면 되실듯 합니다. 현재 한국에서 판매를 하는 구글 제품의 a/s가 여기서 이루어 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한국에서 판매를 하는 구글제품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등의 제품을 판매를 하고 a/s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A/S 본사에 연락을 해보시면 가장먼저 처음들어보신 단어는 바로 초기화를 진행을 해보라는것인데요. 초기화를 진행을 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구글 홈 미니 초기화 하기

구글 홈 미니를 들어 보시면 아래 바닥면에 조그마한 원의 모양이 있는데요. 여기서 본체에 있는 바닥면을 15초정도 꾹 누르시면 초기화가 진행이 됩니다.

(advertisement)


구글 홈 미니 초기화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구글 홈 미니 전면 부분에 주황색 불이 순서대로 들어오게 됩니다. 그리고 4개의 전구가 불이 다 들어게 되면 띠리링 이라는 소리가 나게되면서 구글 홈 미니 초기화 완료가 진행이 되는데요.

초기화가 된 다음 작업을 해주셔야 될게 있습니다. 바로 ‘이 집 삭제’를 눌러 구글홈 앱 초기화를 시켜야만 합니다. 다음은 어플을 실행을 하여 순서대로 방문하여 클릭을 해주셔야 합니다.

바로가기 : 구글 홈 어플리케이션 바로가기

초기화 방법은 구글홈 앱을 실행을 합니다. – 설정이 집삭제집 삭제를 진행을 합니다. 이렇게 삭제를 해주시면 완벽하게 구글 홈 미니가 삭제가 되며 초기화가 진행이 됩니다. 간단하죠?

(advertisement)



구글 홈 미니 설치하기

이제 역순으로 다시 구글 홈 미니를 설치를 진행을 해야만 합니다. 구글 홈 어플이 실행이 되어 있으실겁니다.

설정 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아래의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고 다음과 같이 진행을 하시면 되세요.

구글 홈 미니 설치

1.새기기 설정 – 기기 검색중을 진행을 합니다. – 설정을 한 이름이 나오게 되는데요. 설정을 하시면 구글홈 미니가 검색이 되면서 설정이 가능해집니다.

2. 설정을 진행을 하고 있다면 구글 홈 미니가 띠링 이라는 반응으로 진행을 하면서 ‘예” 버튼을 눌러 진행을 합니다.

3. 기기를 잡아주셨다면 다음과 같이 방의 위치를 잡아주시고 와이파이 연결을 진행을 합니다. 와이파이 연결을 진행을 하시고 비밀번호를 입력을 합니다.

4. 어시턴트설정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본인의 음성을 입력을 시켜 학습을 시킵니다. 보이스 매치 사용동의를 클릭을 합니다.

5. 마이크 접근 허용을 켜주시고 다음 음성으로 개인정보 검색결과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6. 다음 음성 선택을 하시고 주소 입력을 진행을 합니다. 그리고 명령을 하실 음악의 서비스를 입력을 합니다.

7. 음악을 선택을 하면서 기본으로 선택을 할건지 물어봅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어떤 서비스로 연결을 할건지도 물어보는데요. 티비로 설정을 하고 셋팅을 진행을 합니다.

8.티비 위치설정과 기기의 이름을 지정을 합니다. 그리고 음성통화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진행을합니다.

9.이메일 구독 동의를 진행을 하고 거실사용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구글 홈미니 설치가 가능합니다.

(advertisement)


노래를 틀고 싶거나 바로 동영상을 틀어 달라고 말만하면 알아듣는 구글 홈미니 인데요. 정말 저렴하고 좋은 기능의 기계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2 thoughts on “구글 홈 미니 초기화 및 설치 방법 9가지 설명”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