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여행가기 안전한 나라 5개국 추천

나홀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거기다 해외여행의 경우 치안의 문제로 인하여 신경을 쓸부분도 많습니다 최근 WPS(Women’s Peace And Security Index)라는 곳에서 혼자서 여행가기좋은 안전한 나라 5개국을 추천을 하는데요.

어떤 나라가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이유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슬로베니아

동유럽에 위치한 슬로베니아의 경우, 여성 현지인 85%가 안전하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그만큼 사회전인 분위기가 인식이 좋은나라이며, 슬로베니아를 여행하는 여행자의 말에 따르면, 대중교통이 안정적이고 교통이 구석구석 이어져 있어 이동하기가 편리하다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들이 나를 귀찮게 한적은 없으며, 지리 및 언어 등 혼자여행을 할때 두려울수 있는 부분이 없다고 설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2. 아프리카 르완다

양성평등부분 세계 1위 국가로 알려져 있는 나라이기도 합니다. 아프리카 르완다의 경우 여성혼자가 여행하기 좋은 나라고 손꼽히기 도하는데요.

(advertisement)


르완다의 경우 경제, 교육, 의료, 정치참여도에 대한 지수가 세계 6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지수를 가지고 있는 나라입니다.

르완다에서는 밤낮으로 경찰 및 보안병이 순찰을 진행하며, 이런 사람들이 위협적으로 보일 수도 잇지만, 친절하고 잘 도와주는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advertisement)


3. 중동 UAE

UAE인 아랍에미리에이트는 재정포용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가지고 있는 나라고 유명합니다. UAE는 15세이상의 여성이 사는 도시나 지역에서 밤에 걸어다니는게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회안전지수가 굉장히 안정적인 나라라고 하는데요.

두바이 여행사인 인슈어마이트립에서는 여성1인 여행객이 여행하기에 가장안정적인 도시로 선정이 된적도 있다고 합니다.’

 

4. 일본

일본은 폭력범죄 발생률이 매우 낮은 나라중 하나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사람경우에도 매우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가는 곳중 하나 입니다.

일본에서는 여성전용 지하철 문화도 있으며, 숙소의 경우 여행자 혼자 이용할 수 있는 숙소도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1인문화가 잘구비되어 잇어, 1인여행가 및 혼자여행하는 혼행족의 단골의 나라로 꼽히기도 합니다.

다만 시골로 가는경우 영어를 사용하는 사람이적어 이부분을 염두해두고 여행을 하라고 합니다.

 

5. 노르웨이

여성에 대한 포용성과 여성의 지역사회 안전등을 WPS 조사결과에서 1위를 차지한 나라이기도 합니다. 세계에서 성적으로 평등하며, 행복한국가 10위안에 랭크되어 있는 나라이기도 합니다.

1인 여행객이 홀로 여행할 수 있는 좋은 여행지라고 추천을 많이하기도 합니다. 오슬로의 거주자에 말을 따르면 사회적으로 관대하고 신뢰적이여 솔로여행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이상적인 여행지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카페에서 잠시 내 물건좀 봐달라고 요청을 할 수 있는 나라이기도 합니다.

마무리

왜 한국이 없는지를 모르겠네요???? 일본은 총리를 빵야빵야 당한곳이기도 한데..??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