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사이트 5가지 알아보기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팸전화가 굉장히 많이 온다는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저장하지 않은 사람의 모르는 번호로 전화오면 어떤 사람일까? 궁금하실때가 있을 겁니다.

그런 전화번호를 알아보는 방법의 사이트를 몇가지 소개를 해드려 볼까하는데요. 참고하시고 알아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그리고 스팸전화번호 검색, 차단에 대해서 참고해 보실분은 아래의 글을 이용을 하여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사이트

kt 114 on 홈페이지

kt is 에서 지원을 하는 홈페이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의 경우 지역, 상호, 업종 전화 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중에 하나 입니다.

010 전화번호로 검색 해보고 싶다고 하시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고 전화번호를 검색을 하시면, 어디 전화번호인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advertisement)


검색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면, 직접 물어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사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전화번호부

한국전화번호부 라는 홈페이지 입니다. 회원가입없이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홈페이지 입니다. 마찬가지로 검색창에 전화가 걸려온 전화번호를 입력을 합니다. 그리고 검색 결과를 확인이 가능한데요.

(advertisement)


지역별로 설정을 하여 찾아볼 수 있어 생각보다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 전화번호부 검색창

다음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다음에서도 모르는 전화번호를 검색서비스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서비스의 경우 지원을 하게되는 서비스 출처는T전화 에서 지원을 하게 되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스팸전화가 오게 된다면 해당 검색창에 검색을 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음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네이버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네이버에서도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서비스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지원을 하는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서비스의 경우 후스콜에서 데이터를 지원하여 제공을 해주고 있는데요. 참고하시고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스팸전화 데이터 베이스

사람들의 의견을 표출하여 만들어지는 공간을 만든 곳 이기도 합니다. 스팸전화 데이터베이스라는 홈페이지 인데요. 아래와 같이 마찬가지로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여 원하시는 전화번호를 조회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팸전화 데이터 베이스 검색창

뭐야 이번호

뭐야 이 번호의 경우 어플로도 제공이 되는 중인데요. 추후에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에서도 홈페이지가 만들어져 있는데요. 간단하게 홈페이지 창에서 전화번호를 조회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뭐야 이번호 검색창

지역 알아보기

그리고 가끔 지역번호로 올때가 있습니다. 주로 충북쪽에서 부동산관련으로 많이오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미리 지역번호에 대해서 알아 두시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아니면 전혀 연관이 없다고 생각을 하신다면 제가 이전에 글을 적어 두었던 스팸 번호 완전 차단 서비스를 이용을하여 알아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