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경기 무료로 생중계 및 하이라트 보는 방법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경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에도 손흥민선수가 해결사 역활을 톡톡히 해주었습니다.

두경기 연속골이라는 경이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역시 캡틴 손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우리나라 선수가 이렇게 멋진 활약을 하는데 토트넘 팬인 선수들은 얼마나 손흥민에게 열광을 할까요? ㄷㄷ

정말 멋진 듯 합니다. 그리고 이런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를 저렴하게 보거나 무료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손흥민 경기 무료로 보는 방법?

손흥민 경기인 토트넘 경기의 프로미어리그를 무료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쿠팡플레이를 이용을 하는 것인데요. 쿠팡플레이를 이용하시면 손흥민 경기를 실시간으로 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TV가 많이 없어, IPTV를 사용을 안하신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쿠팡을 이용하신는 분들은 굉장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advertisement)


여기서 쿠팡와우회원만 되신다면,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즐기는게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손흥민 선수의 경기 뿐만 아니라 프리미어리그 전제적인 하이라이트도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아닌 사람은?

쿠팡플레이 아닌 사람들의 경우 이번기회에 쿠팡플레이를 이용을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월 구독료의 경우 쿠팡플레이 월 2,900원이면 쿠팡플레이를 즐겨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자체 오리지날 컨텐츠인 SNL, 어느날,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보실 수 있으니 말입니다.

2,900원에 로켓배송 서비스와 쿠팡플레이 OTT 서비스를 합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으니, 개이득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일단 쿠팡플레이 OTT 동시접속은 최대 5명까지 접속이 가능하며, 이걸 분할하여 지분을 하면  1인당 600원으로 모든 쿠팡 회원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으니, 정말 좋은 혜택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및 회원가입관련해서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참고하시고 쿠팡플레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관련하여 부가적인 서비스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