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요금 종류는? 가격은 얼마일까? 할인은?

티빙에서는 정말 많은 재미있는 컨텐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연애프로그램인 환승연애의 경우 정말 높은 인기를 기록하게 되면서, 대한민국에서 대표격이라고 할 수 있는 연애 프로그램이기도 했습니다.

이런 재미있는 티빙을 이용하실려면 회원가입을 하시고 요금제를 이용하여 보아야 하는데요. 요금제 종류에 대해 알려드리며, 할인 및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 요금 가격 종류

우선 티빙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의 경우 아래와 같이 요금제를 표로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요금제의 경우 티빙을 회원가입을 한 회원에게만 보여지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여 보여드리는 이미지 입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위와 같이 표로 확인이 가능하며, 표로 확인할 경우 아래와 같이 손쉽게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스탠다드베이직
월 요금월 13,900원월 10,900원월 7,900원
프로필 및 동시시청 가능 수4인2인1인
최대 화질4K1080P FHD720P HD
스마트 TVOOX
PC, 스마트폰, 태블릿, 크롬캐스트OOO

프리미엄의 경우 월 13,900원이라는 금액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티빙 요금제를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이 볼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 13,900원
  • 스탠다드 – 10,900원
  • 베이직    – 7,900원

위와 같이 혜택을 확인하여 보시고 이용하여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이용이 부담스럽다면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잇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3가지를 소개하여 놓았습니다. 저렴하게 티빙을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티빙 저렴하게 이용방법

할인받기

티빙 이용권을 이용하실때 하시때 밑을보시면 여간이용권이라고 있습니다. 이런 연간이용권이 가끔 할인을 진행하기도 하는데요. 지금은 할인을 하고 있지만 세일페스타나, 특정 큰 날에 가끔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할인율이 20%정도지만, 특정날에진행하는 할인의 경우 40% 정도의 큰 할인행사로 진행하기도 합니다.

4인파티 구하기

다음은 4인파티를 구하는 방법입니다. 4인 4명을 함께할 동지를 구해서 월 이용 요금을 나누어 버리는 것 입니다. 13,900원을 4명으로 쪼개어서 1인당 3,475원에 이용하여 볼 수 있는 것이죠.

티빙에서 가장 비싼 요금제를 이렇게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연간이용권 할인을 할때 1년간의 이용권을 분할하여 구매하기도 합니다. 파티를 구하는 방법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플러스 맴버십

다음은 네이버 플러스에서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티빙을 맛만보고 싶다고 하신다면 정말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티빙의 경우 한달 이용요금이 가장 저렴한 요금이 위와 같이 7,900원 입니다.

이와 동인한 서비스를 이용해볼수 있는 네이버 맴버십 서비스의 경우 4,900원에 1인당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한달 무료 이용방법

그리고 한달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바로 앞서 설명드린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을 처음 가입하는 분들의 경우 한달 무료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이상으로 티빙요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거기다 티빙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정보또한 알려드려보았는데요.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