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차량대수 확인방법 목적지 몇명 가는지 확인!

여행을 하기전에 이동할려는 목적지가 사람이 많은 곳인지 아닌지 알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때 티맵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저도 티맵을 주로 이용하고 있었지만 해당 기능을 알게 된것은 최근이였습니다. 기존에 티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왜 해당 기능이 없나? 라고 찾으시는 분들도 있었을 듯 한데요.

티맵 차량대수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맵 이동차량 사용방법

티맵 이동차량 사용방법은 너무나도 간단하게 이용가능 합니다. 일반적으로 목적지를 검색하면 경로가 나오게 되면서 몇명이서 향해 가는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와 같이 말이죠. 그런데 말입니다. 이런 차량 이동 수가 안보이는 경우도 있는데요. 왜그럴까요?

(advertisement)


 

차량 이동대수 안뜨는 이유?

저도 티맵을 이용하지만 차량 이동대수가 있다는 걸 최근에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원인은 최근 업데이트에 있는데요. 티맵이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업데이트를 안하고 있는 유저의 경우 이전버전으로 그대로 사용을 한다는 것 입니다.

그렇습니다. 이전버전을 사용하게 되면 티맵 차량 이동대수를 확인 할 수 없으며, 새로운 티맵을 다운로드 하면 이용해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이제는 연휴때 눈치게임을 어느정도 해볼 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티맵 목적지를 검색하여 차량이 몇대나 향하고 있는지 대략적으로 파악을 할 수 있으니 말이죠.

어린이날이 대표적으로 이용되겠죠? 애버랜드 vs 롯데월드 대결을 어느정도 피할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참고하시고 새로운 티맵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