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비상금 소액 대출 금리 대상 신청방법 안보이는 이유?

토스 비상금 소액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토스 해서 제공을 하고 있는 소액 대출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는데요 소액대출이 다 보니 금액이 대출 한도가 크지 않습니다.

어떻게 신청을 해 볼 수 있는지, 그리고 금리, 대출 대상 연이율은 얼마이며, 소액대출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면 아래와 같은 표로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 소액 대출 조건

대출대상
만 19세이상 당행 신용평가 시스템 신용등급 1~12등급 이내
대출한도
최소 10만원~ 최대 50만원
대출기간
1개월
대출금리
연 최소5.83% ~ 최대8.0%

위와 같이 간략하게 토스비상금대출 대출에 대해서 알아볼 수가 있는데요.

 

토스 비상금 소액 대출 대상

토스는 자체 신용평가를 가지고 있는 곳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으로는 만 19세 이상이며 당행 신용평가시스템 신용 등급이 1~ 12 등급이내에 들어오는 고객을 기준으로 하여 대출을 진행을 합니다.

(advertisement)


참고로 토스 소액 비상금 대출의 경우,  토스 자체에서 진행을 하는게 아니라 SC 제일은행에서 협업하여 제공하고 있는 대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토스 비상금 소액 대출 대출 한도

토스비상금대출 한도의 경우 최저 10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진행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최대 500,000원의 경우 토스에서 자체적으로 심사하여 한도가 결정이 되니 무조건적으로 받을 수 없는 금액이라는 걸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상환 방법으로는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 소액 대출 기간 및 연이자율

대출 기간 및 연 이자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금리 또한 생각보다 비싼 금리로 이용을 해야 하는데요 최소 연 1.83%부터 최고금리 8.8%  금리를 이용을 해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신용등급이 좋으면 좋을수록 금리가 낮아지는 점을 확인해 보시면 좋을 듯하네요. 대출을 제대 갚지 않는다면, 연체이자율이 발생하게 됩니다. 연체이자율은 대출 금액을 갚지 못할 경우,  가산금리가 발생합니다.

현재 법정으로 되어 있는 연체가산금리 3%로 되어 있으며, 3%의 가산금리가 생기게 되니 참고하시고 연체이자율이 발생하지 않게 대출을 갚아 보시기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 소액 대출 그 외 기타 사항

그 외 기타 상황으로는 상환할 계좌는 SC 제일은행 입출금 계좌에서 만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그리고 담보 또는 보증이 필요 없는 상품이라, 급하게 소액이 필요로 하게 된다면 토스비상금대출를 이용을 해 보시면 좋으실 듯합니다.

토스 비상금 소액 대출 신청방법?

토스 소액 대출해 경우 신청 방법으로는 토스 애플리케이션에서만 신청이 가능한데요 그래서 토스 어플 다운로드 받으시고, 토스 회원가입을 간단하게 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소액대출을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소액대출의 경우 아무나 신청할 수 없는 서비스 입니다. 이건 토스측에 직접 물어 보았는데요. 아래의 답변 내용 입니다.

토스 카카오톡 문의

토스 소액 비상금 대출이 보이지 않는다고 하신다면, 해당조건이 되지 않는 것이니 “토스 소액대출” 신청을 못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비상금 빌리기” 항목이 안보인다고 하시면 해당 대출은 이용할 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른 블로그 글들 보면 엉망으로 정리해 놓았던데, 해당 정보를 보시고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되시는 분의 경우 아래의 신청방법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 소액 대출 신청하기

  1. 토스어플을 다운로드 받는다.
  2. 우측 하단 [전체]  클릭합니다
  3. 비상금 빌리기

위와 같은 방법으로 토스 소액 대출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근로복지넷 대출 종류 및 신청방법은?

(advertisement)


무직자 대출 쉬운 곳 1금융부터 알아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