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론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3가지

카드론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3가지에 대해 설명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중에는 많은 종류의 대출이 있습니다. 그중 오늘은 카드론에 대해 설명을 드려볼텐데요.

아래와 같이 카드론에 대하여 적을 글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카드론을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3가지 설명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론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첫번째

카드론을 사용하면 안되는 첫번째 이유는 신용등급의 하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카드론의 경우 어플만 이용하면 간단하게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돈이라고 인식이 박혀 있는데요. 하지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카드론을 이용하는 것 자체가 캐피탈 즉 2금융권상품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advertisement)


1금융권의 상품을 사용하지 않고, 2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하게 된다면 본인의 신용등급이 미친듯이 하락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카드론의 상품의 경우 대도록이면 사용하지 않는 걸 권장 드립니다. 신용등급 조회하는 방법은 많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카드론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두번째

두번째 이유로는 버릇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 드린 것 처럼 돈을 쉽게 빌릴 수 있다는 것으로 인식하게 됩니다. 아주 위험한 발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를 활용한 투자를 한다면 돈을 빌리는 것은 적극 찬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벌어들이는 돈에 비해서 씀씀이를 더 키워 대출을 한다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손쉽게 클릭만으로 대출이 진행되나보니 쉬운돈으로 생각하기 마련인데요. 세상에 쉬운 돈은 절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론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세번째

세번째는 “쉽게 생각하다 연체자가 된다.” 입니다. 본인이 직장인이고 돈을 벌고 있다고 해서 무심코 카드론 몇푼 안되는거 계속해서 대출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빚은 순식간에 불어나게 되는데요. 어느 순간 감당이 안되는 크기가 오게 됩니다. 그때는 월급을 받고 있더라도 돈을 갚을수 없어, 카드 돌려막기라는 스킬?을 사용하게 됩니다.

그리고 카드 돌려막기도 한계에 빠지게 되면서 어느순가 불법 연체자가 됩니다.

어떤 것이든 처음이 어렵지 두 번은 쉽습니다. 그러니 이런 버릇이 애초에 들이지 않게, 일상 생활에 대한 소비의 경우 대출은 자재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그리고 연체자가 되어 연체자의 굴레에서 해방되고 싶다고 한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카드론에서 빠져 나올려면?

카드론의 연체의 늪에서 빠져나오실려면 대환대출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대환대출의 경우에도 아무거나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햇살론 관련된 상품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햇살론 관련 상품의 경우 이런 연체자의 늪에 빠진 사람들을 구제하게 만들기 위해 만든 대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햇살론의 경우 금리 6~9%의 금리가 형성되어 있으며, 햇살론의 경우 상품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순서대로 대출을 받게 된다면 아래와 같은 순서로 대출을 받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1금융권 대환대출
  2. 햇살론유스
  3. 새희망홀씨대출
  4. 햇살론
  5. 햇살론 15
  6. 미소금융

위와 같이 순서대로 대출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조건과 금리 한도를 확인해보시고 본인에게 대환대출이 가능한지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대출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