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하는 방법 어떨때 발급?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을 하시는 분들의 특정 조건이 있습니다. 해당 몇 가지 조건만 파악을 해두신다면, 보험증권을 원할하게 보험증권을 발급 받아 볼 수 있는데요. 어떨때 발급이 가능한지 그리고 발급방법은 어떻게 진행을 하는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어떨때 발급?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을 발급을 하실려는 분들이 많으 실 듯 합니다. 보험증권을 발급을 받게 되는 이유로는 대출에 관련된 문제가 많은것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그럼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 까요?

보증보험이란 것은 말 그대로 상대방을 믿고 보증을 서주는 것 입니다. 상대방의 신용도나 재산을 믿고 그것을 담보고 보증을 서주는 것이죠. 이전에 드라마에 보시면 친구나 부모님에게 보증을 쓰다가 망하는 경우를 많이 보았을 겁니다.

(advertisement)


내가 이 사람 대신 “책임”을 같이 지겠다. 이런 뜻이 되는 것이죠.

(advertisement)


그걸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을 해주는 것 입니다. 그렇다면 서울보증보험이 그냥 보증을 서주게 되는 것 일까요? 그렇지 않죠. 그냥 보증써주지 않습니다. 우리가 어떤 사람인지 어떻게 알고 보증을 써주겠습니까?

신용등급이나, 각종 거래가 발생을 할때 신용위험을 감소하기 위하여, 보험의 형식으로 보증을 해주는 것 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조정에 정상 포함이 되어 있다면, 보증보험 발급이 됩니다. 그리고 대출 같은 상품의 경우 자동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참고해새 보시면 좋으 실 듯 합니다. 해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서울보증보험 발급방법

서울 보증보험 발급방법 알아보기 PC 버전으로 설명을 드릴테니 따라서 진행해보시면 되겠습니다.

  1. [SGI 서울보증보험 홈페이지]를 방문한다.
  2. 홈페이지 상단 [보험가입] 마우스 이동
  3. 다이렉트 보험서비스 – [다이렉트 보험가입안내] 클릭
  4. [보험가입] 항목 클릭
  5. [로그인] 진행
  6. [회원가입] 하기
  7. 보험증권 번호 및 사서함 번호  입력 인쇄 진행

위와 같이 보증보험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앗습니다. 대출을 진행을 하는 경우에 보증보험은 따로 발급 받으실 필요 없습니다.

자동으로 심사가 진행이 되면 위의 설명을 드린것과 같이 신용회복 위원회에 조정에 정상적으로 포함이 되어 있다면, 자동적으로 심사가 되니 이런 부분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