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퍼 구매방법 및 사전예약 방법은? 출시일은?

캐스퍼 구매방법 및 출시일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현대 캐스퍼가 출시를 하게 되면서 많은 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최초의 경차 suv라는 타이틀을 내세워 정식으로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경차 suv라는 타이틀을 달고 1300만원대 부터 가격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옵션 및 트림별 가격을 확인해 보실려면 이전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현대 캐스퍼 경차 SUV (AX1) 가격, 제원, 경차,출시일 확인하기

다행히 경차의 규격을 맞추고 출시를 하게 되면서, 아슬아슬하게 경차혜택을 받아 볼 수 잇는 차량이라 볼 수 있는데요. 총 6가지의 외관색상으로 아마 여심의 마음을 잡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캐스퍼 차량으로 부터 구매방식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어떤 방식이냐? 바로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는 것 인데요.

인터넷으로 자동차를 구매하는 건 테슬라, 폭스바겐 이후 처음으로 현대에서 시도한다고 합니다. 그 대상이 캐스퍼라고 할 수 있는데요.

(advertisement)


그럼 캐스퍼는 어떻게 구매해볼 수 있는지와 언제 출시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스퍼 출시는 9월 29일?

캐스퍼가 출시하는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9월 15일 부터 예약을 진행을 한 다음 광주글로벌 모터스에서 생산이 진행이 됩니다.

(advertisement)


실제 수령을 하는 일자로는 이번년도 후반쯤이라고 예상을 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정식 판매라기 보다는 사전예약을 하는 중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정식으로 출시하는 기간은 9월 29일부터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캐스퍼 구매방법은?

캐스퍼를 구매하는 방법은 인터넷으로 이용을 하셔야 합니다. 아직은 출시일이 되지않아 구매방법이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현재는 사전예약을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캐스퍼 구매방법으로는 추후에 추가하여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스퍼 사전예약하기

  1. 현대 자동차 캐스퍼 홈페이지 방문
  2. 본인인증 로그인 진행
  3. 얼리버드 예약하기 버튼 클릭
    얼리버드 클릭
  4. 트림 및 옵션 선택 진행
    트림, 외장색상, 내장색상, 옵션, 배송지역, 예약금 10만원을 걸고 ‘캐스퍼 얼리버드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 예약을 합니다.
    옵션 선택

위와 같이 캐스퍼 사전예약을 진행을 해볼 수 있습니다. 추후에 캐스퍼 구매방법은 나오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스퍼 사전예약 이벤트

캐스퍼 사전예약시 이벤트를 진행을 합니다. 아래와 같이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하니, 옵션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캐스퍼에 관심이 있다면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1

  • 대상
    얼리버드 예약 기간 내 예약 완료 고객 중 추첨 (총 40명)
  • 기간
    2021.9.14 ~ 2021.9.28
  • 혜택
    캐스퍼 액티브 I (10명), 현대 스마트센스 I (10명), 컴포트 (20명) 무상 장착
    *주요 사양 무상장착 이벤트 당첨 시, 별도 유선 안내 예정 / 혜택 적용방법은 이벤트 유의사항 참조

이벤트2

  • 대상
    얼리버드 예약 후 출고 고객 중 캐스퍼 차량 블루링크 가입/추가 고객
  • 요건
    출고월 기준 3개월 내 아래 주행거리 충족 시 무료 정비 쿠폰 제공
  • 혜택
    ① 3,000~4,999km 주행 시,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② 5,000km 이상 주행 시, 에어컨 필터 +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현대 캐스퍼 경차 SUV (AX1) 가격, 제원, 경차,출시일 확인하기

(advertisement)


현대차 종류 가격표 (2022년)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