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론이란? 대출방법 및 한도는 얼마정도?

카드론에 대하여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카드 서비스의 대출 방법 및 대력적인 한도는 얼마정도로 책정이 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론이란?

카드론이란 말 그대로 카드를 이용하여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카드론을다른 말로는 “장기카드대출”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그럼 카드론과 일반 대출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advertisement)


카드론, 일반대출 차이

카드론과 일반 대출의 차이는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설명하여 볼 수 있습니다.

  • 카드론 – 카드사용 이력 및 신용등급을 이용하여 대출 진행
  • 신용대출 – 본인의 소득 및 신용등급을 이용하여 대출 진행

신용대출과 비교를 해본다면 위와 같은 차이가 있습니다. 소득을 증명할 때 카드 사용금액을 기준으로 하여 측정을 하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카드론은 카드사용 금액에 따라 대출이 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advertisement)


한도와 금리는?

그럼 일반적으로 카드론의 한도는 얼마정도로 될까요? 한도와 금리로는 신용대출와는 다르게 금리가 꾀 높습니다. 10% ~ 15%의 금리를 가지고 있는것이 기본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도의 경우 소득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0만원 ~ 5천만원 까지 한도 금액이 정해지게 되는데요. 그만큼 소득이 높을 수록 대출 한도의 금액이 그만큼 커지게 됩니다.

일반 신용대출의 경우 10%가 조금 넘거나 그 아래의 수준의 금리가 책정 되지만, 카드론의 경우 대출금리가 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이런 카드론의 신청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신청방법은?

카드론 신청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사의 명이 있을 겁니다. (비씨카드, 국민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등의 카드가 있을 텐데요.

해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손쉽게 카드론 신청이 가능합니다. 어플리케이션 사용이 어렵다고 생각이 되신다면, 카드사에 직접 문의 하셔서 연락을 하여 카드론 신청을 해볼 수 있습니다.

본인의 재력에 맞게 계획을 하시고 카드론을 이용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리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런 카드론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가 있는데요.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대출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