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빌리카 K7 렌트 후기 느낌 팁, 주유 환불 금액은?

제주 빌리카 K7렌트 후기에 대해 느낀점에 대하여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이번 기회를 삼아 제주 빌리카를 이용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빌리카를 이용하시는데, 꾀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적어 놓았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빌리카란?

빌리카란 SK렌터가의 하위? 기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SK렌터카에서 운영하는 제주 자동차 렌트 업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들리는 이야기로는 SK렌터가에서 연식이 오래되었거나, 타도 이상이 없는 차량들을 가져와 저렴하게, 고객들에게 렌트를 하여 주는 차량을 말 합니다.

(advertisement)


 

빌리카와 SK렌터카의 차이는 다음과 같이 정의 해볼 수 있을 듯 합니다.

  • 빌리카 차량이 SK 렌터카에 비해 저렴하다.
  • 빌리카 대부분의 차량이 연식이 조금 있다.
  • 빌리카 차량의 연식이 있으며, 차량 내부가 조금 낡았다.
  • 전기차 등의 외체차는 선택할 수 있는 차량이 없다.

등이 있겠네요. 그렇다 보니 기존의 렌트카 업체보다 저렴한 것은 덤이며, 보험 또한 높은 금액으로 한도를 지정을 해주기 때문에 더욱더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업체인데요.

 

빌리카 보험?

빌리카의 보험은 되도록이면 이용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보험이 크게 비싸지도 않으며, 완전자차의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빌리카 보험가격

 

빌리카 K7 느낌 후기?

저의 경우“2018 올 뉴 K7 3.0 LPG” 모델을 예약 하였습니다. 키로수는 대략 106,000KM 였고, 그리고 빌리카로 도착하고 카카오톡 메세지에 있는 안내판에 가서 바로 차량을 받아 갔습니다.

빌리카 2018 올 뉴 K7 모습

 

차량 옵션

1세대 크루즈 컨트롤, 네비게이션, 온열시트, 전동시트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K7 차량 후기

차량상태는 노후화 된 느낌이 있으며, 인터넷에서 말하는 것과 같이, 차량이 더럽지는 않았습니다.

(advertisement)


대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하지만 엔진의 상태가 조금 문제가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만.. 엔진에서 덜덜덜 소리가 나는 증상이 좀 있더라구요. 그리고 서스펜션 소리도 과속방지턱을 넘 을때 조금씩  찌그덕 찌그덕 거리네요. ㅋㅋㅋ

(advertisement)


제가 가진 차량이랑 연식과 키로수가 얼마 차이나지 않는데, 심하게 노후화 된 느낌 이였습니다.

 

차량이 고장 날 경우?

그리고 차량이 고장 날까 봐 걱정 되실 겁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가 없 는게 자동차가 문제 생긴다면, 바로 빌리카에서 새로운 차량으로 교체를 해준다고 합니다. 그 말을 듣고 저도 빌리카를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빌리카를 빌리고 느낀 점 3가지

  • 무엇보다 친절햇으며, 다른 타 렌트카 보다 서비스가 좋다는 것이 확연하게 느껴지기도 햇습니다. 어느정도 렌트카가 제주도에서 자리가 잡히나가는 느낌이랄까요?
  • 블랙박스는 제공해주지 않습니다. 보험한도가 높기 때문에 블랙박스는 따로 지급을 하지 않는 듯 합니다. 저의 경우 혹시나 사람이 부딛히는 걱정이 들어 스마트폰 블랙박스를 이용하여 운행하엿습니다.
  • 외관은 확인도 안하고 바로 시동걸고 가져 갑니다.

 

빌리카 빠른 예약하기

그리고 빌리카를 이용하실때에는 1달이나 2달전에 미리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제는 빌리카를 알만한 분들은 아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빌리카를 많은 분들이 이용 합니다. 그로 인하여 예약이 점점 타이트해진다고 볼 수 있는데요.

여행 일정이 얼마 안 남은 상태에서 예약을 하신다면 차량이 없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빌리카 주유 환불금액은?

저의 경우 K7 LPG 모델을 렌트 하였는데요. 주유칸이 1칸이 있는 상태에서 차량을 인도 받았습니다.

빌리카 K7 주유게이지

그리고 차량을 반납 할 때에는 주유칸이 2칸인 상태로 반납 하였는데요. 운행하기 전에 주유량은 직원이랑 같이 기록을 하였으며, 보충을 더한 양의 주유비는 추후에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추가 유류비 지원이 생각보다 많은 액수에 놀랐는데요.. 1칸당 1만1천원 정도 환급을 받았습니다.(LPG 가스인데..)

제가 환급 받은 금액은 아래와 같이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에 온 계정으로 링크를 들어간 다음 본인의 계좌번호를 적어주시면 아래와 같이 확인 가능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넉넉하게 주유를 환급해주니, 마음놓고 빌리카를 이용하여 주유도 짱짱하게 하시어 타고 다니면 되겠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빌리카를 이용하여 보앗는데요.

(advertisement)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질문 주시기 바랍니다. ~

 

빌리카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