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소노펠리체 델피노 인피니티풀 이용방법 후기 가격정리

속초에는 울산바위가 있습니다.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삼아서 사진을 촬영하는 곳이 참 많은데요. 그리고 그 곳을 배경삼아서 숙박업을 하고 있는 소노 기업이 있습니다.

소노 기업의 경우 숙박업으로 유명하며, 이전에는 대명리조트라는 곳으로 사업을 하고 있던 곳인데요.

그중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소노 델피노가 있습니다.

최근에 지어진 건물인 소노펠리체에서 인피니티풀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인피니티풀 이용방법과 소노펠리체 숙박객이 아니여도 이용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델피노 인피니티풀

소노펠리체 숙박객이 아니여도 이용가능?

우선 숙박객이 아니여도 이용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노펠리체의 경우 소노기업에서 높은 등급의 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소노펠리체의 가격은 방 크기 마다 다르지만 대략 30~60정도의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예약을 해볼까하다가 2명이서 예약하기에는 너무 아쉬워 다음을 기약하였는데요.

델피노 인피니티 풀은 이런 소노펠리체 건물 옥상에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숙박객이 아니여도 인피니티풀 이용가능할까요?

(advertisement)


네, 가능합니다.

상담원한테 직접 물어보기도 햇으며, 직접 경험을 하고 오기도 했습니다. 그러니 경험하고픈들은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델피노 인피니티풀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델피노 인피니티풀 이용가격

델피노 인피니티풀은 만19세 이상만 사용가능 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이 주말가격과 차이를 가지고 있는데요.

  • 주말 – 50,000원
  • 평일 – 35,000원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회원권을 가지고 있거나 법인회원의 경우 조금 할인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평일요금이며, 무기명회원으로 할인받아 32,000원에 이용하여 보았습니다.

(advertisement)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인피니티풀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 인피티니풀 이용방법

델피노 인피니티풀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1. 소노펠리체 건물에 주차를 합니다.
  2. 주차 후 10층으로 이동
  3. 카페가 보이는 곳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인피니티풀 입구 찾기
  4. 결제 진행 한 후 11층 계단으로 이동
  5. 티켓을 받아 직원 한사람에게 티켓을 건내줌
  6. 탈의실 방문하여 옷을 갈아입음
  7. 인피니티풀은 입구에서 옥상으로 보이는 곳으로 나가면 됨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소노펠리체 건물에 주차

소노펠리체 건물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건물 앞에 지상 주차장 및 지하 주차장은 무료 입니다. 주차를 하시고 10층으로 이동합니다.

소노펠리체 지하 1층

10층으로 이동

10층으로 이동하시면 카페로카라는 전망좋은 카페가 보이며, 여기서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문을 통과합니다. 표지판을 보시면 인피티니풀 향하는 방향으로 가르키고 있습니다.

10층에서 결제를 진행하시고 위층으로 이동 합니다.

10층에서 11층 계단

샤워장 및 인피니티풀 이동

11층으로 올라오시면 샤워장 및 인피니티풀을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샤워장에는 락커룸이 잇으며, 샤워장이 별도로 있습니다. 드라이기, 로션, 레쉬가드 수영복 넣을 수 있는 비닐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영복으로 갈아 입고 인피니티풀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델피노 인피니티풀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델피노 인피니티풀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