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명절날(설날,추석) 인사말 이미지 무료로 만드는 방법

새해 또는 명절인 설날과 추석에 인사말 이미지를 많이들 다운로드 하시는데요. 본인이 원하는 이미지를 찾는데 시간이 걸릴겁니다.

왜냐하면 본인이 직접 만들어 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해당 포스팅을 통하여 정말 간단하게 원하는 새해 인사말 이미지를 아래와 같이 손쉽게 만들어 볼 수 있는데요.

그럼 인사말 이미지 어떻게 제작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새해 명절 인사말 만들기

미리 캔버스로 새해 인사말 및 추석 설날 인사말을 제가 만든 이미지를 통하여 다운받아서 지인들에게 인사차 줄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이미지나 덕담등을 추가하여 보시면 좋으실 듯 한데요.

이미지 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진행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미리캔버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advertisement)


2. 네이버로 로그인하여 간단한 [회원가입]을 합니다.

3. 좌측에 있는 [템플릿]을 선택하시고 [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새해,명절 단어를 검색합니다.

 

4.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신 다음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하여 직접 문구를 적어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5. 다 만든 이미지는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 항목을 눌러 다운로드 합니다.

6. 그리고 인사말을 보낼 지인들에게 카톡이나 문자메세지를 보내줍니다. 간단하죠?

위와 같이 해당 방법을 통하여 원하시는 새해 명절 인사말을 간단하게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이제 본인이 원하는 인사말 이미지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인사말 관련해서는 아래와 같이 관련 글이 있으니 참고하여 보셔서 응용하여 작성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