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주식 할 수 있는 방법 5가지 선택은?

맥북으로 주식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에서 작년에 M1 칩이라는 모델의 맥북 및 맥을 출시를 하면서 굉장히 큰 센세이션을 일으킨 것을 기억 합니다.

아직까지도 M1 맥북 후기가 달리는 것을 보면 그 인기가 실감이 되는데요.

그리고 인텔칩이 아닌 애플 전용 M1 칩이다 보니, 아직까지는 호환되는 프로그램이나 인텔 호환 제품이라는 메세지를 자주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럼 오늘 주제인 맥북 주식 하는 방법은 어떻게 해볼 수 있을까요?

맥북 주식할 수 있는 방법

맥북으로 주식할 수 있는 방법은 5가지 정도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아래의 목차대로 순서대로 보시면 되시겠는데요.

  1. 맥북에 윈도우를 별도로 설치를한다.
  2. 알파스퀘어를 이용한다.
  3. 위불(we bull)을 이용한다.
  4. 미래에셋대우를이용한다.
  5. M1 맥북 구매시 MTS를 설치한다.

등의 5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맥북 지원 hts 웹기반 서비스 4가지, 맥북 HTS 지원하지 않는 이유?

맥북 지원 hts 웹기반 서비스 4가지, 맥북 HTS 지원하지 않는 이유?

위의 글에도 잘 설명이 되어 있지만, 맥북이 HTS를 이용을 할 수 없는 이유에 대해 설명을 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수요자가 없어 개발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현재 윈도우에만 지원이되는 서비스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맥북 M1 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MTS를 이용하여 거래를 해볼 수 있는데요.

단타는 힘들겠지만 되는게 어디입니까? ㅎㅎ

M1 맥북, 맥 MTS 지원되는 이유?

M1은 ARM 기반의 프로세서인 CPU 입니다. M1을 탑재함과 동시에 빅서(BIG SUR)라는 모델로 OS 업데이트를 하게 되었는데요. 빅서의 기능이 좋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로 아이폰에서 사용을 하던 어플은 맥북이나 맥에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아이폰에서 지원이 되는 MTS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등의 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맥북으로 주식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