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임나라 엔진오일 예약방법

공임나라 엔진오일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중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부속품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엔진오일인데요.

대부분 엔진오일의 교환주기는 10,000KM로 되어 있습니다. 해당 키로수만큼 운전을 하고 난 다음에, 대부분 엔진오일 교체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제조사에서도 권장하는 기준은 1만키로로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엔진오일의 질이 좋아져 대부분 1만키로~ 1만5천키로 까지 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공임나라 엔진오일 교환하는 방법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의 목차

공임나라 엔진오일 예약방법

공임나라 엔진오일 예약방법은 정말 간단 합니다. 저도 최근에 이용을 하여서 좀 더 자세하게 설명을 드릴 수 잇을 듯 합니다.

  1. 공임나라 홈페이지를 방문한다.
  2. 회원가입을 진행한다.
  3. 전국지점 찾기 항목을 클릭한다.
    전국지점 찾기 항목을 클릭한다.
  4. 원하는 지점을 선택한다.
    원하는 지점을 선택
  5. 원하는 지역의 정비소 예약진행
    평점이 좋은 지역의 정비소를 찾아 [정비예약]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지역의 정비소 예약진행
  6. 날짜가 있는 곳으로 아래로 내려가 예약을 한다.
    날짜 있는곳 예약진행
  7. 인적사항을 입력하고 정비항목을 클릭한다.
    정비시간 및 성함, 연락처 등을 입력하시고 아래의 정비항목 ‘엔진오일’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서 제목 내용을 입력하시고 추가적인 부분을 요청할게 있으면 적어줍니다. 그리고 [등록] 버튼을 눌러 정비를 합니다.

해당 방법으로 공임나라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시고 저렴하게 공임비만 지불하여 수리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엔진오일 차량의 경우 공임마다 다르지만, 중형차량의 경우 16,000원의 공임비가 발생이 되니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엔진오일 합성유 저렴하게 교환 하는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