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가볼만한 곳 눈썰매장 추천 하동 금오산 랜드 다녀온 후기

지난 주말에 금오산 랜드 눈썰매장을 갔다 왔습니다. 하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가족들끼리 놀기 좋은곳이라 생각을 했습니다.

영업시간은 정확히 파악하지는 않았지만 4시까지 마감을 하더라구요 한분씩 한분씩 계셔서 더 타기는 합니다만..

처음에 가기전에는 거창에 눈썰매장을 갈까 아니면 하동의 금오산 랜드를 갈까 하다가 거창에는 올라가는 리프트가 있다고해서 좋겠구나 해서 갈려했더니 진주에서 출발할려는 시간이 1시간20분 도착이라 금오산 랜드로 다녀왔습니다.

티켓가격은?

금오산랜드는 약간의 산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렇게 높지는 않습니다. 저는 오후 쯤에 도착을 하여 조카랑 놀기 시작햇습니다.

아래의 사진이 금오산랜드 입구의 모습입니다. 여기서 티켓금액을 확인을 할수 있고요.

성인/아이 의 경우 입장료 11,000원을 합니다. 단체 고객 은 9,000원이며 펜션고객은 8,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하동 눈썰매장이 눈썰매장만 하는게아니라 여름에는 인조잔디를 이용한 워터썰매?를 하는듯 하였습니다. 그리고 캠핑장도 있으니 캠핑장도 운영을 하는것 같더라구요 먼가 신박했습니다.

그리고 티켓을 구매를 하실때에는 방금보신 저기에서 구매를 하는게아니라 왼쪽으로 둘러보시면 식당가가 있습니다. 식당에서 티켓을 발매를 하고 위에 보신곳으로 다시 돌아와 직원에게 보여줍니다. 그리고 입장 하시면 됩니다.

티켓구매처는?

음식을 먹고 하는건 위의 식당가에서 먹고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썰매장 안으로는 음식반입이 안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눈썰매장 티켓을 구매를 하실때에 티켓을 사전에 구매를 하시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데요.

11,000원 금액에서 할인된 금액인 9,900원에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을 하실수 있습니다. 당일 예약이 안되니 전날에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행사는 2월 6일까지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행사가 끝낫나 봅니다;; 

썰매장의 모습?

그럼 이제 눈썰매장 안의 모습을 한번 보셔야 겠죠? 거창에는 리프트가 있어 혹하긴 했습니다만 제가 있던 지역에서 가까워 가까운 맛으로 방문 했습니다. 썰매를 다타고 재첩국이나 먹을까 했더니.. 체력이 바닥이나서 가질 못했습니다.

아이들 체력을 방전시키고 싶은 부모님은 필히 하동 금오산랜드에 방문을 하시기 바랍니다. 오르막길 땜에 금방 지치게 될겁니다;;

올라가는 모습입니다 지금 폐장 시간이 다 되어서 사직 한컷 찍엇습니다. 저기서 부터 내려오게 되는거죠

위에서 부터 아래로 내려가게 되는데요. 양사이드 쪽은 속도가 빠르니 아이들이 위험할수도 있으니 자재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안전관리원 위, 아래로 배치해 있으니 크게 위험할 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썰매가 아니라 튜브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좀더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듯 합니다. 썰매로 오를때에는 계속해서 걸으면서 올라가다보니 운동을 하지않은 저는 너무나 힘들더라구요 ㅎㅎ

사람이 그렇게 많이 방문을 하지 않아서 기다리지 않고 올라가는 대로 죽죽 타고 내려온듯 합니다.

평을 보실려면 여기를 참고해보세요 저는 라면먹으니깐 대체적으로 맛잇드라고요 몸을 움직이고 먹어서 그런가 ;;

하동 짚라인도 있다

하동에는 은근 즐길거리가 참 많은 곳 인듯 합니다. 하동에는 재첩국도 있지만 또 짚라인도 있죠? 짚라인에 대해 알아 보실려면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짚와이어 빅스윙 파워팬/퀵점프 등이 있는데요. 저도 글을 쓰면서 알게되었네요.

정말 풍경이 좋은듯 합니다. 하에 1박2일 정도로 갔다오시면 정말 좋으 실 듯 합니다.

경남 눈썰매장 추천 하동 금오산 랜드 다녀온 후기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여행에 도음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