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 모르게 위치추적 하는 방법은? 무료로 가능

상대방 모르게 위치추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의 위치를 알아두거나, 아니면 여친 와이프 배우자 분들인 약자 분들의 경우 위치를 파악하여 공유를 하는게 좋습니다. 무슨일이 일어나면 지켜주기 위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 많이 알려진 방식과 이제는 조금 다르게 응용해볼 수 있는 방법까지 설명 드려볼려고 합니다. 해당 방법은 어플을 이용하긴 하지만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방법이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존의 상대방 위치추적 방식

기존의 상대방 위치추적 방식은 구글 휴대전화 찾기 서비스를 통하여 위치를 알아보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사용해볼 수 있는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이 들어가서 상대방의 휴대폰을 위치추적 조회하여 볼 수 있습니다.

https://myaccount.google.com/find-your-phone


하지만 해당 방법은 제약이 많은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휴대전화에 연결된 구글계정을 알아야하며, 로그인이 되어 잇는 상태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매번 위치를 조회를 할때마다 상대방에게 알람이 간다는게 위치 정보를 받는 입장에서는 기분이 좋지 않을 것 입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상대방 모르게 위치추적 하는 방법

상대방 모르게 위치추적하는 방법은 한번만 동의를 해준다면 추후에는 동의 없이 상대방 모르게 수시로 위치추적을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작업은 서로 동의하에 작업을 하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상대방이 모르게 진행하는 것은 엄연한 범죄 입니다.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이 설명을 드릴 수 있습니다.

1. 구글지도 어플을 들어갑니다.

2. 우측상단 [프로필]을 들어갑니다.

3. [위치공유] 항목을 클릭 합니다.

4. 동의 메뉴가 나오며 다시 [위치공유] 항목을 누릅니다.

5. 기능에서 [1시간동안], [기능을 중지할때까지]의 위치를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기능을 중지할때까지의 기능을 누르면 한번만 동의하에 진행하는 경우 그 이후 상대방 모르게 위치추적을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6. 공유할 상대방의 계정에 전달을 해주고 승낙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와 같이 구글지도를 이용하여 상대방의 위치추적을 하여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기능이 조금 부족하신 분들은 위치추적 어플을 이용하여 부족한 부분을 채워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