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게인폼 쉐딩 현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모 치료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경구약으로 되어 있는 피나스테리드, 두타스테리드 등이 있으며, 바르는 약인 미녹시딜이 있습니다.
경구약의 경우 남성 호르몬을 억제하는 DHT 성분을 억제하기 위해서 만든 약이며, 여성분들은 먹지 못하는 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성분들이 사용해볼 수 있는 탈모약이 미녹시딜인데요. 미녹시딜의 원료로 만들어진게 로게인폼이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로게인폼 쉐딩 현상은 왜 발생하는 걸까요?
해당 글의 목차
로게인폼 쉐딩 현상은 왜?
로게인폼을 사용하게 된다면, 고민이 있습니다. 바로 쉐딩 현상인데요. 로게인폼뿐만 아니라 모든 미녹시딜 성분에 의한 제품 전체적인 현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쉐딩 현상의 경우 머리가 탈락이 되는 경우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때 많은 분들이 머리카락 탈락을 참지 못하고, 약을 중도 멈춰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머리만 빠져버리고 나아지지 않는 사례가 많습니다. 미녹시딜 약을 계속 써주면서, 머리카락을 북돋아 줘야 하는데 로게인폼 약이 무서워서 약을 바르지 않으니, 애매한 상황이 됩니다.
로게인폼 쉐딩 현상으로 인해 무섭지만, 미녹시딜을 계속해서 꾸준히 발라줘야 합니다. 효과를 보기 시작할 려면, 짧아야 3개월 정도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그래서 꾸준히 바르라고 이야길 합니다.
왜 3개월 이나?
미녹시딜 효과를 받고 머리가 자라나는 기간이 3개월정도 됩니다. 머리카락이 자라서 보이게 되는 기간이 3개월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때 동안은 머리에 로게인폼을 꾸준히 발라야 합니다.
그리고 쉐딩현상은 로게인폼을 바른다면 당연히 생기는 현상이라는 걸 인지를 해야 합니다.
로게인폼 쉐딩 현상은 당연하다
로게인폼으로 인하여 쉐딩현상이 일어나는 것은 당연 합니다.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미녹시딜이라는 성분자체가 혈관 확장제로 이용이되는 치료제 입니다. 아직도 그쪽으로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바른 국소 부위에 혈관이 확장되어, 영양공급이 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에도 사이클이 있는데, 이때 휴지기에 들어간 머리카락은 탈락이 되고, 새롭고 힘 있는 머리카락이 생성이 됩니다.
그래서 쉐딩현상은 당연하다고 설명을 드릴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증상이 다를수도 있으니, 문제가 있다면 피부과의사를 찾아가 조언을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로게인폼 적정 용량은?
그리고 로게인폼에 들어있는 미녹시딜의 함유량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2%, 3%, 5%의 용량 함유량이 있습니다. 이때, 여성분들의 경우 미녹시딜 2%의 용량을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5%의 용량의 경우 여성분들에게는 추천을 드리지 않지만, 사람마다 증상이 달라서 5%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의사랑 상담하여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탈모에 도움되는 영양제 음식
그리고 로게인폼을 바르면서 도움이 된는 영양제 및 음식들이 있습니다.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아래와 같이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탈모에 좋다고 하는 비오틴 효능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로게인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로게인폼을 계속해서 이용을 하겠다고 하신다면,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전에 글을 적어 놓았는데요.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미녹시딜 구매 방법은? 가격, 부작용, 사용법 알아보기
이상으로 로게인폼 쉐딩 현상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해당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