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약 먹기전 해볼 수 있는 방법

탈모약 먹기전 해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모는 여러가지 이유가 많이 있습니다. 피부성, 스트레스성, 유전성등 탈모는 다양하게 일어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피부과에 방문하여 탈모약을 처방받고 복용을 받기도 합니다. 그리고 현재 탈모의 증상이 꾀 심하다면, 해당 방법을 찾기보다는 일단 병원에가셔서 검진을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머리카락의 모낭이 빠지기 전에 미리 먹어야만 효과가 있기 때문 입니다.

그럼 약을 먹기전에 해볼 수 있는 방법으로는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탈모 관련 글

 

몸의 열을 제거해야한다.

일단 몸에 있는 열을 제거하는게 좋습니다. 겨울이지나고 봄이 오게되면 극심한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가 기승을 부리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몸에 열이 많은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증상으로 탈모가 생기기도 합니다.

  • 피부가 건조해져 살갖이 달아오른다.
  • 피부가 열이 생기게되면 모낭의 세포가 금새 노화한다.
  • 피부열이 있어 피부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
  • 그로 인하여 탈모속도가 빠르게 온다.

등의 원인으로 있습니다. 그러니 몸에 열이 많거나 두피에 열이 많은 분들의 경우 음식을 신경써서 섭취하시는 것도 어느정도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열을 제거하는데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열을 제거하는데 좋은 음식

녹차를 드시는 건데요. 녹차의 성질을 알고 계시나요? 몸의 온도를 낮추는데 효능이 있는 식물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나 녹차 속에 있는 폴리페놀의 경우 항상화 성분이 들어있어, 몸의 노화를 낮춰 주는 것을 도와 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런 녹차를 먹는 습관을 들이시면 탈모를 예방하는데 어느정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폴리페놀의 경우 몸의 온도를 낮춰주는것 뿐만 아니라, 해독작용과 소염작용을 동시 진행하며 세균이 번식하지 못하도록 억제하는 역활도 하고 있는데요.

녹차를 드시고도 호전이 되지 않는다면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의와 꼭 상담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탈모는 시기 아주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탈모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