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는 영양제의 경우 정말 많이 광고를 합니다. 키크는 영양제라고 하여 수 많은 업체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광고를 마냥 믿을 수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식약처에서 칼을 빼들었기 때문 입니다.
해당 글의 목차
- 1 키크는 영양제 사먹으면 안되는 이유
- 2 영양제 대신 숙면 운동
- 3 아이가 병원에 가야 되는 경우
- 4 관련 글
- 5 연관포스팅
- 6 공무원 직장 괴롭힘, 병가로 대처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
- 7 모르는 대출 전화 왜 계속 올까? 개인정보 유출부터 차단 방법까지 정리
- 8 쿠팡 다른사람 카드로 결제하는 법, 초보도 쉽게 따라하는 가이드
- 9 재난적 의료비 지원사업 대상 연락처 제외 알아보기
- 10 코스트코 필수템 추천! 가성비 최고인 제품 10가지 정리
- 11 경기도 2일 7일 오일장 정리, 전통시장 날짜별로 한눈에 확인!
- 12 하이패스 화물차 전용차로 승용차 지나가면?
- 13 정부(전자)수입인지 인터넷 발급방법 알아보기
키크는 영양제 사먹으면 안되는 이유
최근 식약처에서는 226건의 부당광고 사이트를 찾아서 사이트 차단 및 행정처분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원인은 과장광고로 인해 그렇습니다.
식약처에 말하는 키크는 영양제의 경우 칼슘과 아연등이 있는 영양성분은 키크는데 도움이 된다고 거짓광고를 해왔기 때문 입니다.
실제로 인정받은 성분으로는 황기와 복합추출물 1종뿐이라고 식약처에서 말을 했는데요. 이 외에 나머지 물질은 키크는데 미미하다는게 입장 입니다.
그리고 전문가의 의견으로도 이런 키크는 영양제에 대한 건강식품이 많은 논쟁중에 있으며, 키크는 영양제를 통하여 진행한 임상실험 결과가 아직까지 제대로 나온것이 하나도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모의 심리를 이용한 마케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럼 키크는 영양제 말고는 좋은 방법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영양제 대신 숙면 운동
전문가분들도 특정식품이나 키크는 영양제보다는 골고루 잘 먹고 충분한 운동과 수면을 통해서 키를 크는게 영양제 보다는 더 도움이 된다고 조언을 합니다.
음식을 섭취하는 경우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등 모두 다 중요하며 그런 것들이 다 잘 섭취가 되는지 파악하고 식단 조절을 하는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가 키가 너무 안크는 경우에는 병원에 가는 것도 좋다고 조언을 하는데요.
아이가 병원에 가야 되는 경우
아이가 성장을 하면서 같은 연령, 성별 키가 하위 3%에 속하거나, 1년에 4cm 가 자라지 않는다면 병원을 방문하여 진단을 받아보는게 좋다고 합니다
아이가 병적인 상황에서 키가 작은게 아닌지 검사를 받기 위해서 입니다. 부모님이 키가 작다고 하더라도, 아이가 병적인 질환을 이유로 키가 안크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무턱대고 그냥 키크는 영양제를 먹이기 보다는 충분한 숙면과 스트레스, 운동 등으로 인하여 더 효과가 크다는 것을 알아 두시면 되실 듯 합니다.
관련 글
- 한국어린이안전재단 영유아 카시트 무료 신청 방법, 자격, 순위
- 신학기 학교생활 청소년 폭력 고민상담 1388로!
- 국가예방접종 로타바이러스 백신 무료접종 진행 기간은?
- 유통기한 소비기한 차이는? 기한이 넘으면 기업책임?
- 티맵 차량대수 확인방법 목적지 몇명 가는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