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효능, 가격, 성분표, 맛, 부작용, 판매처 총정리

오늘은 링티에 대해서 모든것을 적어 볼까 합니다 어떤 효과가 있으며, 어떠한 사유로 탄생이 되었는지 그리고 가격과 성분 맛 등에 대해서 알아볼까하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은 링티는 포카리 스웨트와 같이 이온음료와 비슷하게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그효과는 포카리 스웨트 같은 이온음료보다 더 효능이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어떤 제품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링티란?

링티란 무슨 뜻? 일까요? 링티란 다음과 같은데요. 링거 + 티(tea) 를 합성하여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링거 포도당 주사를 생각보다 많이들 맞으싶니다.

몸에 비타민을 주사하여 몸에 면역력을 채워주는 것도 있지만, 몸에 열이 있거나 할 때에도 링거를 맞아서 몸에 열이 내려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럼 링거를 먹을 수는 없을까? 하고 고안하여 만든 제품이 링티라는 제품이 탄생을 하였는데요.

링티는 이원철 대표가 군대에서 군의관 시절 많은 병사들을 치료해야 되는 부담감이 있어 탈진해오는 병사들을 케어하기가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훨씬 더 간편한 것이 없을까 하다가 만들어진게 링티 먹는 링거를 개발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전역을 하고 창업을 하여 링티를 판매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코 안골고(코골이) 자는법 8가지 예방가능?


링티효능

(advertisement)


링티 광고에서는 마시는 링거라고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물을 많이 마시게 되면 몸에 있는 나트륨도 같이 빠져나가 탈수 증상을 일으키게 됩니다.

하지만 링티의 경우 나트륨 함량이 어느정도 있는 물 이다 보니, 수분을 보충을 하면서 나트륨도 어느정도 유지를 해주어 탈수증상을 어느정도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타우린 성분도 어느정도 포함이 되어 있어 피로회복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효능으로는 아래와 같이 증상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 피부로 푸석해진 분들
  • 강도높은 업무의 피로회복
  • 수분첩취량이 적은 어르신들
  • 땀을 자주 흘리는 아이들

해당으로 움직임이 많으신 분들이거나 땀을 많이 흘려 운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칼로리가 적어서 다이어트에도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바나바 잎 효능 6가지 알아보기


링티 성분 맛 종류

아래의 함유량을 확인을 하시면 나트륨 함량이 어느정도 있는 것을 확인을 해볼 수 있는데요.맛은 3가지로 표현이 됩니다.

(advertisement)


  • 복숭아
  • 레몬
  • 링티플러스

이렇게 제품이 발매를 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복숭아 맛의 경우 아이스티와 비슷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복숭아맛 보다는 레몬맛이 더 낫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 합니다.

링티 레몬맛

링티 레몬맛 성분표
링티 레몬맛 성분표

링티 복숭아맛

링티 복숭아맛 성분표
링티 복숭아맛 성분표

링티 플러스 성분표

링티 플러스 성분표
링티플러스 성분표

링티 섭취 방법

링티섭취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링티는 유통기한도 길어서 넉넉하게 드셔도 상관이 없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제조일로부터 2년정도 이며, 섭취하는 방법으로는 하루 1~2포를 마시고 하면 된다고 합니다.

  • 1포의 경우 물 500ml
  • 2포의 경우 물 1000ml

의 용량을 받아 희석하여 드시면 된다고 하시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링티를 섭취를 하시는데 유의상항이 있을듯 한데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에 가스차는 이유 소화불량 대처하는 방법 자세 약 알아보기


링티 부작용 및 유의사항

링티가 몸안에 부족한 나트륨을 보충을 해주는 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그리고 어떤 약이든 지나치면 좋지 않은 법인데요. 어떤 음식이든 권장량과 적당량을 섭취를 하셔야 합니다. 링티성분에는 타우린이 많이 들어가 있어, 심장관련 질환이 있으신분들의 경우 조심하시고 섭취를 진행해야 된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다음 질병이나 해당되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당뇨

당뇨의 중증에 따라 개인마다 체질이 다르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혈당반응이 섭취를 하고 몸에 괜찮은지, 혈당체크를 하시고 섭취를 하라고 하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고혈압

링티는 각 제품에 다량의 소량 나트륨이 포함이 되어 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음식을 가려서 식사를 하여, 나트륨을 최소화로 드시는분들의 경우 함유량을 확인하시고 섭취를 하라고 합니다.

어린이

어린이와 청소년분들에게는 안전하게 섭취가 가는하지만 소아 아기의 경우 12개월 이상부터 섭취하는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임산부/수유부

임산부와 수유부 분들에게도 섭취를 해도 된다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하지만 타우린이나 스크랄로스, 비타민c 등에 민감한 체질에따라서 주의를 하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임산 8~10개월 차인 분들의 경우 부종에 대한 리스크가 있으니 전문의와 상의하고 섭취하는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섬유질 많은 식이섬유 음식 순위 5가지 알아보기


링티 판매처 가격?

링티 판매처는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판매처는 홈페이지가 될 수도 잇으며, 아니면 각각의 홈쇼핑 사이트가 될 수도 있는데요. 심지어 동네 약국에서도 판매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저렴하게 구매를 하는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저렴하게 구매를 하는 방법으로는 군인가족이 있다면 아주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명 대리구매 라고하죠? 약 20~30% 정도 저렴하게 링티를 구매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링티를 구매할때 대량으로 구매를 하신다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이런부분을 참고하시고 구매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이상으로 링티 효능과 각종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