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티비 pc 보는 방법?

최근에 쿠팡티비 PC버전으로 나온것을 알고 계신가요? 쿠팡플레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조건이 필요로 하게 되며, 누군가에게는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으며, 누군가에게는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쿠팡티비 PC로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쿠팡티비?

정식명칭으로는 쿠팡티비가 아니라 쿠팡플레이라고 합니다. 우선은 어플로 먼저 선을 보여 쿠팡플레이를 제공을 하였으며, 해당 쿠팡플레이는 PC에서는 늦게 선을 보여, 블루스택 및 녹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쿠팡티비를 설치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쿠팡플레이 웹사이트가 출시를 하여 누구나 이용해 볼 수 있으며 피씨에서도 즐겨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굳이 다운로드를 할 필요 없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쿠팡플레이 이용하기 위해서는?

누구는 무료로 이용가능하고 누구는 회원가입을 해야된다고 설명을 드렸는데요. 왜 그런지 이유에 대해 설명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에서 회원제로 진행하는 ‘쿠팡 와우’ 회원제가 있습니다.

쿠팡와우의 경우 다음 날 로켓배송 택배를 받아 볼 수 있는 로켓 배송 및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쿠팡와후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쿠팡플레이도 무료로 즐겨 볼 수도 있다는 것이죠.

(advertisement)


그래서 기존의 쿠팡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쿠팡플레이를 즐겨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요금?

쿠팡플레이 요금이라기 보다는 쿠팡 와우회원 요금이라고 설명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원래는 2,900원에 이용을 할 수 있었지만 현재는 가격이 상승하여, 4,900원에 쿠팡와우 회원을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로켓배송 지역을 알아보는 방법도 있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PC 웹사이트 주소 – https://www.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 PC 웹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쿠팡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고 쿠파와우회원이 되신 다음 쿠팡플레이 무료 영화 및 드라마등을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다른 OTT 서비스 보다는 훨씬 저렴하며, 요금제에 따른 화질 차등 적용도 없어 저렴한 가격으로 OTT 서비스를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쿠팡플레이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SNL KOREA 시즌2
  • 각종 드라마 예능
  • 어느날
  • 귀멸의 칼날

등을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쿠팡플레이를 티비로 보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OT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