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전 공개된 갤럭시 S21 FE는?

삼성전자가 내년 1월에 갤럭시 S21 FE 모델을 선보이기로 되어 있엇습니다. 하지만 어떤 이탈리아 매체에서 소개를 하지도 않은 갤럭시 S21을 선보여서 난리가 난 사건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다 갤럭시 S21 모델의 모습과 대략적인 스펙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어떤 구성으로 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21 FE 노출?

갤럭시 S21 버전이 삼성전자가 공개를 하기도 전에 사용하는 모습을 담아 보여주었습니다. 해당매체는 이탈리아 전문 매체인 “HD블로그” 라는 유튜브에서 S21을 다루는 모습을 공개햇는데요.

원래라면 유출 모습의 렌더링이나 부분 이미지가 확인되는데, 이번은 언박싱하여 소개하는 영상을 보여주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서 나온 대략적인 스펙은 다음과 같다고 하는데요.

(advertisement)


 

갤럭시 S21 유추 스펙

갤럭시 s21에서 나온 현재 유추 스펙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디스플레이 – 6.4인치 고릴라 글라스, 펀치홀 디스플레이, 120hz 주사율
  • 카메라 –  메인 1200만 화소 지원, 1200만화소 초광곽 카메라, 800만화소 망원 카메라, 3개카메라 적용, 전면 카메라 3200만 화소
  • usb- c 타입 케이블 포함

현재 유출된 갤럭시 s 21 스펙으로는 다음과 같은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S21 FE 소개 영상

6분 영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갤럭시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