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사전예약 일자 및 사전예약 하는 이유는?

아이폰 13 출시일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해당 글에서 설명드릴 내용으로는 아이폰 13 사전예약 및 왜 사람들이 기를쓰고 사전예약을 할려고 하는건지에 대해 알아보도로 하겠습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이란?

아이폰 13 사전예약이란 말 그대로 출시를 하기전에 미리 사전에 예약하여 누구보다 빨리 받아 볼 수 있는게 사전예약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및 갤럭시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사이기도 한데요. 앞전에는 갤럭시  z폴드3 와 z플립3 을 진행 했었습니다.

이번 아이폰 13도 마찬가지로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갤폴드 3 정말 같고 싶은모델이네요. )

그럼 아이폰 13사전예약 일정은 언제 시작이 될까요?

아이폰 13 사전예약 30초안에 결제 하는 셋팅방법 TIP!

 

(advertisement)


아이폰 13 사전예약 일정은?

아이폰 13 사전예약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0월 1일날 사전예약이 시작이 되며, 정식 출시하는 일자는 10월 8일에 출시를 하게 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 13 사전예약일 – 10월 1일 0시에 진행
  • 아이폰 13 정식 출시일 – 10월 8일

그럼 사람들이 사전예약을 하는 이유는 무엇이 잇을까요?

아이폰13 사전예약 2차 3차 예약일정은? 각 판매사별 할인율?

 

아이폰 13 사전예약하는 이유?

아이폰 13 사전예약 하는 이유는 저도 글을 적어보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사전예약을 하게 되며, 할인이 있습니다. 구매를 할 수 있는 경로는 여러 곳이 있지만, 애플은 쿠팡과 협력하게 되어 최대의 할인율을 챙겨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애플공식홈페이지는 할인을 하지 않습니다.

(advertisement)


심지어 쿠팡에 있는 카드 협력사를 통하여 좀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해볼 수 있으며, 무이지 할부기간동안 매우 길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럼 아이폰 13 구매시 최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조합은 어떤 조합일까요?

아이폰 13 사전예약 최대할인 받는 방법은?

아이폰 13을 구매할 수 있는 최대의 조합은 아래와 같이 구성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일단 아이폰 13을 구매를 하신다면 삼성카드로 셋팅을 해두시는게 좋으며, 쿠팡의 로켓와우 또한 셋팅을 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 쿠팡와우 회원 한에 카드사 할인적용 + 네이버 탭탭 카드 할인(신규 가입시 15만원 지원)

네이버 탭탭 삼성카드 구매 15만원 혜택

위와 같은 조합이 아이폰 13 사전예약을 하기 가장 이상적인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탭탭 x 삼성카드를 콜라보하여 새로 만들경우 최대 15만원의 네이버 포인트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이런 방법을 이용하여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에 장점인 신용카드는? 무이자 할부기간?

 

아이폰 13 사전예약 좌표 위치

할인 받는 방법은 대충알았습니다. 아이폰 13 구매할 좌표인 주소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pple 아이폰13 사전예약 주소

apple 아이폰13 pro 사전예약 주소

apple 아이폰13 pro max 사전예약 주소

apple 아이폰13 mini 사전예약 주소

위와 같이 원하는 모델의 주소를 확인을 하여 빠르게 사전예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모델의 경우 모델이 굉장히 치열하기 때문에 빠르면 3분안에 사전예약이 끝날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빠르게 사전예약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 30초안에 결제 하는 셋팅방법 TIP!

(advertisement)


아이폰 13 가격 출시일 및 스펙(성능) 알아보기 사전예약 혜택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