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있는 추석 선물 종류 4가지 참고해보세요~

센스있는 추석 선물 종류 4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9월의 중순이 다되어 갑니다.

이번 추석의 경우 월말에 위치하고 있어, 특히나 황금연휴인 월, 화, 수 에 겹쳐 있어 정말 기분좋은 날에 위치해 있다고 볼 수 있는 추석인 듯 합니다.

이전에도 추석선물 관련하여 많이들 선물하는 베스트로 소개를 드렷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2021년 추석 명절선물 추천 9가지 1위는?

이번에는 센스있는 추석 선물에 대해서 4가지 소개를 해드려볼까 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센스있는 추석 선물의 경우, 일반 인터넷에서 찾으시는 것보다는 재능 마켓을 이용을 하시면 센스있는 선물을 많이들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센스있는 추석 선물 5가지 알아보도록 하죠.

센스있는 추석 선물 – 용돈 봉투

센스 있는 추석 선물중 용돈봉투가 특이한 것을 부모님에게 선물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재미있는 현금 봉투의 경우, 인터넷으로 많이 떠돌고 있긴 하지만, 직접 아래와 같이 아이디어가 넘치는 봉투를 구매해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시고 참고해보세요. 쌀가마, 통닭박스 재밌는게 많이 있네요. 구매해보실분들은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advertisement)


<쌀가마 돈봉투 참고링크>

<통닭 상자 참고링크>

<굴비 돈봉투 상자 참고링크>

센스있는 추석 선물 – 미니 과일박스

요즘에는 아래와 같이 미니과일박스를 아래와 같이 만들어서 판매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마찬가지로 미니과일박스를 이용하여 용돈을 드리는 방식의 선물입니다.

(advertisement)


<미니박스 과일링크 참고>

센스있는 추석 선물 – 예쁜쿠키 선물

예쁘고 정성스러운 쿠키를 구매하여 드리는 방법 입니다. 가격 또한 크게 부담스럽지 않게 준비할 수 있으세요. 기본 1만원~3만원까지여서 가격 또한 크게 부담없다는게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플라워 견과 타르트 링크참고>

<추석 아이싱 쿠기 링크참고>

 

센스있는 추석 선물 – 화과자 세트

예쁜 화과자 세트 입니다. 색 또한 알록달록하여 받는 사람에게도 기분이 좋을 것 같은 화과자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예쁜것을 선물을 한다면 받는 사람에게도 기분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화과자 세트 링크참고>

 

이렇게 4가지를 소개해드려 보았습니다. 용돈봉투가 가장 이색적인 추석 아이디어 선물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뽑은 센스있는 추석 선물이니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센스있는 추석 인사말 이미지를 제작하고 싶다고 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여 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석 인사말 이미지 만드는 방법 2가지

추석 인사말 이미지 만드는 방법 2가지

(advertisement)


추석 연휴 명절날 진료병원 하는 곳 찾기 위급시 유용!

2021년 추석 인사말 문구 24가지, 코로나 인사말, 이미지 만드는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