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국으로 송환시 비행기표는 어떻게 될까?

최근에 재미난 뉴스를 보았습니다. 한소년이 숨바꼭질을 하는데, 컨테이너에 숨었다가 그만 말레이시아에서 태국까지 6일동안 아무것도 먹지 못하고 갖혀버린 상태에서 넘어가버린 겁니다.

다행이 목숨은 부지하였지만, 추후에 회복을 하고 본국으로 송환된다고 하느 기사를 보았는데요. 이때 본국으로 송환되면 비행기표는 어떻게 되는지 문득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본국으로 송환시 비행기편은? 무료?

본국으로 송환을 진행을 하게 되면, 비행기표는 무료로 진행될까요?

(advertisement)


이 부분은 어떤 상태냐에 따라 다르며, 나라의 재정 상태에 따라서 무료가 될 수도 있고, 일정부분 유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송환시에는 다양한 상황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건강 및 비상상황으로 인하여 다양한 상황으로 인하여, 송환이 되는데요. 비상상황의 경우, 빨리 집으로 돌려보내기 위해서 안전하고 빠른 방법을 이용하여 송환을 진행하게 됩니다.

위와 같은 말레이시아 소년의 경우 본국으로 송환을 진행하면서 무료로 다시 돌려보내줫을 가능성이 큰 것이죠. 그럼 이런 서비스를 나라에서 알아보는 방법은 어떤 방법일까요?

(advertisement)


 

본국 송환시 무료로 이용되는지 확인은?

자세한것은 나라별마다 각 기관에 물어보아야만 알 수 있는 상황이라, 이런 도움이 필요하다면 우리나라의 부처, 기관을 찾아 물어보는게 가장 좋습니다.

어떤기관인지는 검색을 하니 자세히 나오지가 않더라구요. 어떤기관에 문의를 하면 되는지 사이트를 찾게되면 공유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무리

어떤일이 발생하였을때 본국으로 갈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빠른 방법이며, 이런경우 대부분 비상상황으로 진행이 됩니다. 주로 범인을 잡아서 본국으로 송환시키거나 아니면 밀입국으 통하여 본국으로 송환이 많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최근에 코로나인 전염병으로 인하여 우리나라 국민이 빠른 송환을 700명정도 한적이 있는데요.

이런경우에는 비행기 티켓을 유료로 따로 지불한 적이 있습니다. 이때 성인 1인당 30만원의 금액을 지불하기도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기사를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사례로 인하여 우연찮게 다른나라로 넘어가게 될 경우 송환되기도 하며, 나라에 재정적 지원과 상황에 따라서 다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