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대출 조회 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2가지 알아보기

모든 대출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이 완납을 해서 대출기록을 정리 한다거나 아니면, 대출을 여러곳을 이용하다보니 기억이 나지 않아, 어디서 대출을 이용했는지 까먹었을때 사용을 하는 방법 입니다.

해당 방법으로 대출을 이용한 내역을 알 수 있는데요. 해당 사이트를 통하여 대부분 대출이 이루어 지게 됩니다. 유료와 무료로 알아볼수 있는데요.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이스지키미 – 유료이용

나이스지키미를 이용하여 대출조회를 하는 방법 입니다. 신용평가를 진행하는 나이스지키미의 경우 대출업계에서 대부분 이용하는 신용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나이스지키미라는 서비스에서는 신용점수를 확인이 가능한데요. 연 3회정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출을 이용한 내역조회를 진행해 볼 수 도 있는데요. 하지만 나이스지키미에서 이용을 한 대출내역 조회는 연 2만원짜리 요금제를 사용을 해야만 대출 내역 조회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지금 현재 24,000원 요금제를 20,000원에 저렴하게 이용해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방법

  1. 나이스지키미 홈페이지를 방문한다.
  2. 아래로 내려가 베이직 서비스를 선택한다.
  3.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한다.

위와 같이 결제를 하신 다음 카드, 대출, 등 월별 이용 이력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작정 결제는 하시기 마시고 일단 전화 통화로 상담을 하신 다음, 진행을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다음은 무료로 대출서비스 조회를 하는 방법입니다. 아마 숨겨진금액으로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신 분들이라면 많이들 이용했을 법한 사이트입니다.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 무료

통합대출서비스조회 사이트입니다. 국가에서 운영을 하는 사이트이며, 숨겨진 주식 및 계좌 등으로 유명해진 사이트 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대출잔액 및 현황을 마찬가지로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무료로 이용이되며, 나이지키미와는 다르게 결과가 나올 수 도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계좌통합관리서비스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2. [대출정보조회] 항목을 클릭합니다.
  3. [전체 동의하기] 버튼 클릭 후 [정보입력화면으로 이동] 항목을 클릭합니다.
  4. 주민번호 입력 후 공동,금융인증서 로그인 진행
  5. 내 대출내역 조회 항목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이 내 대출 내역을 확인 해볼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은 대부대출기록 조회할때도 사용이 되는 방법이니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