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3곳 어디어디 은행일까?

단기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은 어디어디 은행사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을 이용을 하다보면, 대출금을 제때 갚지 못하여, 다른 은행권에서 돈을 빌리고, 또 빌리고 하다보면 어느세 무수하게 쌓인 돈이 많습니다.

하지만 돈을 제때 갚지 못한다면 연제차가 되는데요. 그럼 단기로 연체자가 대출을 해볼 수 있는 은행은 어디어디 은행이 있는지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단기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 햇살론 15

단기연체중이라면, 그리고 해당금리가 부담스러운 상태라면,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햇살론 15를 이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금리가 17.9%~15.9%로 낮춰진 상태인데요. 아직까지 햇살론 17로 소개 하는 곳이 있는데요. 현재 금리 15%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참고하여 햇살론 15신청 해보시는것도 좋으실 듯 합니다.

아래의 내용으로 자격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 적어보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거기다 고금리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고금리 탈출 안전망대출2도 시행하고 있는데요.

(advertisement)


언제까지 할지 모르는 상품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햇살론 15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햇살론 17조건
연소득 3,500만원이하
대출한도
일반보증:700만원
특례보증 700만원
대출금리
15.6%~19.9%
대출기간
3 또는 5년

햇살론 15 자격 조건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고금리 탈출 안전망대출2 자격 조건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advertisement)


정부기간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상태에서 최대한 도움을 받으시고 그 다음 2금융권의 대출 상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2022년 2금융권 저축은행 순위 TO20 종류, 금리 알아보기

단기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 유진 저축은행(나오론)

다음은 유진저축은행 상품인 나오론 상품입니다. 소액 비상금 대출 상품이며, 무서류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간략하게 대출조건을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
만32세이상 소득있는 분
대출금리
연 5.9%~17.7%
대출기간
36개월 이내
대출한도
100만원~500만원

만 32세이상 분들으게 대출이 되는 상품이며, 대출기간은 최대 3년 이내로 설정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이자는 거래하신다며 고정금리로 상품을 이용이 가능한데요.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단기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 ok저축은행(마이너스 ok론)

ok 저축은행 마이너스 ok론 입니다. 마이너스 대출 상품이며, 누구나 신청을 해볼 수 있는 상품중에 하나 입니다. 대출상품의 조건으로는 직장인, 개인사장님, 자유직업소득자(프리랜서), 계약직 근로자, 주부등이 있습니다.

마이너스 ok론에 대하여 간략하게 정보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대출조건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주부
대출금리
연 17.9%~23.9%
대출기간
1년~5년
대출한도
10만원~5,000만원

위와 같이 간략하게 단기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무직자분들도 쉽게 대출 할 만한 상품에 대하여 글을 적은적이 있는데요.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출 쉬운 곳 1금융부터 알아보기

(advertisement)


고금리 탈출 안전망대출2 자격 조건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