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대출 비교 추천 어플 ‘담비’ 추천

최근에 특례보금자리 대출이 풀리게 되면서 덩달아 부동산 관련된 대출 규제도 하나씩 풀리고 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담보대출중에 인기있는 어플인 담비가 많이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어떤 어플인지 알아보면 왜 인기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담비 어플은?

담비 어플은 과거에는 금융사에서 한정된 정보로만 제공을 해주었는데, 이제는 담보대출을 누구나 쉽게 간편하고 대출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것을 시도한 것이 담비라는 어플인데요. 시중에 있는 은행과 저축은행 및 보험사, 카드사 등에서 다양한 정보의 담보대출을 가져와 비교공시하여 대출을 소비하는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금리와 한도를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인기 이유는?

현재 돈을 구하기 힘든 경제상황이라 손쉽게 알아 볼 수 있는 담비 담보대출서비스의 인기가 많은 듯 합니다. 누적방문자가 작년에 4만명으로 시작을 하였지만 어느새 100만명이 돌파하여 이용하는 플랫폼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삼성생명, 제일은행, 부산은행등으로 1금융권 및 금융사 28개를 한번에 조회 할 수 있어 인기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올해 쯤 부동산 중개업소 191곳과 연개하여 집을 구하는 소비자들과 중개소를 연결하여 빠르게 집을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도 도입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대출의 한파속에서 합리적으로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을 한것이 가장 큰 원이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advertisement)


다운로드 방법

아래와 같이 안드로이드 갤럭시 와 아이폰앱을 통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한 서비스라 크게 어렵지도 않습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