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여행가기 좋은 날씨는 언제? 월별 날씨 건기 우기는 언제?

최근에 에어서울 특가가 뜨게 되면서 나트랑을 여행가기 좋은 날씨는 언제인지 궁금해 지더라구요? 이전 12월 크리스마스때 다낭에 간 기억이 있는데, 날씨가 좋지않아서 흐린날씨만 구경을 한 기억이 있었습니다.

그 이후 부터는 해외여행을 갈때 해당 나라의 건기와 우기를 확인을 하는 버릇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베트남 나트랑의 경우 날씨중 언제가 가장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트랑 여행가기 좋은 월은?

나트랑으로여행가기 좋은 적기는 2월 ~4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동안은 강수량이 가장 적은 편이며, 나트랑 기온이 평균 26~27도로 여행하기 정말 좋은 날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다나 호텔에서 수영장에서 휴양을 즐기기 좋은 그런 날씨라고 할 수 잇습니다.

 

(advertisement)


나트랑 건기 우기 시즌은?

동남아에서는 건기와 우기라는 시즌이 확실히 있습니다. 정말 여행하는 내내 비가 오고 흐리더라구요?;; 그래서 이런 부분도 잘 확인을 하시고 여행을 하셔야 합니다.

나트랑 건기 시즌은?

나트랑은 1년인 365일중 300일은 건기라고 봐도 될 정도로 맑은 날씨를 보여주는 곳 입니다. 나트랑건기 시즌은 1월 ~ 8월까지이며, 건기에 나트랑을 방문하게 된다면 따뜻한 햇빛과 해변을 즐겁게 이용하여볼 수 있을 겁니다.

다만 7월 ~8월은 습도가 매우 높아져 여행하기 힘들수도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나트랑 우기 시즌은?

나트랑의 우기시즌은 9월 ~ 12월 입니다. 4달간 우기가 진행이 되며, 이날 여행을 잡는건 좋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12월에 다낭을 경험해보았습니다..

우기라고 하더라도 춥지는 않지만 폭풍 및 태풍등의 시기가 잦아 관광이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10월 ~ 11월은 비가 매우 오는 월 이니 참고하시고 여행계획을 하시기 바랍니다.

 

 

나트랑 월별 날씨 강수량은?

아래는 나트랑 월별 날씨 강수량 입니다. 강우량은 9월~12월이 가장 강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나트랑 월별 날씨 그래프

 

나트랑 월별 온도를 나타낸 도표 모습입니다.

나트랑 월별 날씨 표

(advertisement)


해당 날씨에 대한 표와 그래프를 확인하시고 여행을 하셨으면 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