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 듀오 무료 상담 신청방법 가격은?

바쁜 삶으로 인하여 배우자를 찾는 시간을 하지만 못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 추세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서비스를 도와 주는곳이 결혼중매업체입니다.

그중 대표적인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 결혼해듀오라는 곳에서 최근 무료상담을 진행한다고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결혼해 듀오 성사율은?

듀오 성사율은 2020년의 기사 기준으로는 2018년부터 2020년 5월까지 회원 4만명을 기준으로 총 1482쌍의 부부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1년만에 엄청난 성사율을 기록하기도 하는데요. 아마도 결혼에 관하여 관심있는 분들끼리 계선 주선을 하면서 만나다 보니 이런높은확률로 성사가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advertisement)


 

무료상담 방법은?

네이버 예약 진행

네이버에서 예약을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를 통하여 손쉽게 예약을 해볼 수 있습니다.

보통 유선상으로 2~3일 정도 예약이 걸릴 수 있지만, 네이버 지도를 이용하여 예약을 하는 경우 바로 당일날 예약이 가능하며, 수수료도 따로 들지 않아 편하게 무료상담을 도와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advertisement)


 

듀오 상담번호 전화

듀오에다가 연락을 하면 고객이 말한 주소지 내역에서 가장가까운 지역의 듀오상담번호를 알려 주게 되며, 해당지역의 커플매니저에게 통화를 넘기게 됩니다. 그리고 곧잘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듀오컨텐츠 이용

듀오컨텐츠를 이용하여 본인의 이상형등을 시뮬레이션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듀오컨텐츠를 이용하여 가입비 및 서비스 체험하기, 이상형찾기, 결혼매력도 테스트등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진행해 볼 수 있으며, 간단하게 본인의 정보만 입력을 하면 콘텐츠를 이용하면서, 상담신청을 간단하게 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내용과같이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듀오 가격은?

듀오 가격은 천차 만별로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지 그리고 서비스의 횟수 및 상담방식과 할인서비스에 따라서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따라서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듀오 프로그램 종류
  • 듀오 서비스 횟수
  • 듀오 상담방식
  • 듀오 할인

위와 같이 할인에 따라서 회원의 가격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기본적인 가격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종류가격
와이즈 서비스기본형    – 270만원
플러스형 – 300만원
노블레스 서비스기본형    – 330만원
플러스형  – 350만원
프라우드 서비스440만원
오블리주 서비스630만원
플래티넘 서비스1,100만원
인피니티 서비스1,700만원
하이엔트 서비스5000만원

 

(advertisement)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