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카피약과 오리지널의 차이는 무엇일까?

탈모 카피약과 오리지널의 차이는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모에 대한 정보를 확인을 해보시면, 탈모약이 정말 많은 종류가 잇다는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헷갈릴수 있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탈모 카피약 및 오리지널의 차이점과 왜 그렇게 되었는지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모 카피약은 무엇인가?

탈모 카피약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모약은 남성형 전립선 비대증을 치료하기 위해서 만든 치료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억제하여, 전립선 비대증을 치료하는 역활을 하는 약이였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는데요.

현재도 해당 약은 전립선 비대증 증상이 있는 분들에게도 사용이되는 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약이 ‘프로스카’라는 약이 있습니다.

전립선 비대증을 치료를 하게 되면서 이상증상이 생기게 됩니다. 몸에서 털이나기 시작을 하는건데요.

해당 증상을 착안을 하여 연구개발을 진행을 합니다. 그리고 탈모에 도움되는 약의 성분인 ‘피나스테리드’를 사용을 하게 됩니다.

피나스테리드를 이용을 하여 한 제약회사가 약을 만들게 되는데, 해당 약의 이름은 프로페시아라는 탈모중에 오리지날 약이 탄생을 하게 됩니다.

탈모약중 가장 오래 판매가 된 약이기도 하며, 탈모약중 원조 오리지날 격인 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허를 내게 되면서 독점으로 판매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세월이 흘러 특허권이 종료가 되게 되는데요.

특허권이 종료됨과 동시에 카피약 생산


특허권이 종료가 되게 된 후에, 많은 카피약이 생산이 되게 됩니다. 하지만 기본성분인 ‘피나스테리드’의 성분을 가지고 탈모약이 제조가 됩니다.

그리고 이런 카피약의 경우, 많은 제조사들이 생산을 하고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탈모약으로 대표적으로 불리는 약으로는 ‘핀페시아’ 가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종류의 카피약이 있는데요. 아래의 글에서 참고하여 보시면 되겠습니다. 18가지의 프로페시아 카피약을 소개를 해놓았습니다.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 18가지 종류 순위 알아보기

카피약의 기준은?

카피약의 기준은 기존 프로페시아 성분의 80%의 성능을 내게 된다면, 탈모약으로 인정을 하여, 생산하여 판매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리지날 약과는 크게 차이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리지날 약인 ‘프로페시아’를 원하시는 분들도 많은 건 사실입니다. 부작용이 적다는 카더라 때문인 듯 합니다.

탈모약의 오리지널이라는 이름도 한몫해서 그런 듯 한데요.

카피약을 찾는 이유는?


탈모 카피약을 찾는 이유는 당연히 돈 때문 입니다. 이전에도 프로페시아 가격에 대해 글을 작성을 한 적이 있는데요. 위의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 18가지에 대해서 설명해 놓았습니다.

이전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탈모약 오리지널은 약 값이 굉장히 비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탈모 카피약을 구매해서 복용한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그중 가장 저렴하다고 알려진 약으로는 앞서 설명드린 ‘핀페시아’ 카피약 입니다. 해당 카피약은 미국 FDA에서 승인을 받은 제품인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 18가지 종류 

피나스테리드 외에 다른 탈모약은?


피나스테리드 외에 다른 탈모약으로는 미국 FDA에서 승인을 받은 미녹시딜이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미녹시딜의 경우 머리에 바르는 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 여성이 탈모가 생기는 경우에 사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먹는 약인 ‘두타스테리드’로 만들어진 ‘아보다트’ 라는 제품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복용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복용한 분들의 후기로는 아보다트의 경우, 장기간 복용하기 보다는 6개월 정도 복용을 하시고, 피나스테리드인 프로페시아로 넘어가는걸 권장을 드린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약의 효능이 강해서 그렇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요. 참고로 두타스테리드의 경우 아직 미국 FDA에서 승인을 받지 않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탈모약은 함부로 살 수 없다.


탈모약의 경우 약국에 가시는 경우 구매할 수 없는 약입니다. 탈모약은 현재 대한민국 의료법 기준상, 전문의약품으로 되어 있어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처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커뮤니티분들의 경우, 인터넷으로 직구하여 구매를 많이 하고 잇는 모습을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방법은 의료법 위반이라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병원은 어디로 가야할까요?

병원은 어디로?

탈모증상이 생기게 된다면 병원은 어디로 가야 되는지 궁금해 하실 겁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신다면 도움이 되실듯 하네요.

탈모 병원 어디로 가야하나? 

이런식으로 탈모 카피약 오리지널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았는데요. 이야기를 하다보니 다른얘기를 많이 했네요. 참고하시고 다음과 같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탈모 관련 글이 많으니 참고해 보시고 궁금한점을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