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대출 취급이력 미충족 뜻은?

기타대출 취급이력 미충족 뜻에 대해서 궁금하실 듯 합니다. 주로 해당 메세지의 경우 사이다 뱅크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볼 수 있는 증상이고 할 수 있습니다.

뜻은 무엇이며, 사이다뱅크는 어떤 금융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다뱅크란?

사이다 뱅크의 경우 2금융권에서 만든 금융권 어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로 무서류로 이용하여 볼 수 있는 어플인데요.

해당 자회사가 sbi 저축은행인것은 알고 계신가요? 2019년에 6월에 제작하여 만들어진 이후로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금융어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무서류로 진행하는 이유는 nice 평가정보에서 데이터를 얻어 대부분 대출 및 계좌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대출을 잘받을려고 하신다면 일단 나이스 평가정보원에서 신용관리를 잘해야 된다는 것이죠. 신용등급회사에서 대출내역을 확인하여 본인의 대출을 확인하여 볼 수 있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기타대출 취급이력 미충족 뜻이란 무엇일까요?

(advertisement)


 

안드로이드 – 사이다뱅크 어플 바로가기

ios – 사이다 뱅크 어플 바로가기

 

기타대출 취급이력 미충족 뜻?

일단 대출이 되지 않는 분들의 경우 해당 “기타대출 취급이력 미충족” 이라는 메세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사이다 뱅크가 나이스 평가정보에서 얻은 정보를 토대로 대출의 진행된다고 설명 드렸습니다.

그렇다면 해당 메세지가 뜨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조건이 맞지 않아 부결이 되었다.
  2. 신용등급 및 평가가 좋지 않다.
  3. 연제 대출이 많다.

등의 대표적인 이유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크게 문제가 없다면 대출이 어느정도 가능하지만 해당 대출이 되지 않는다고 하시면 위와 같은 3가지를 의심하여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대출 상품을 정리를 하여 대출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대출내역 조회가 궁금하시다면 조회하여 찾아보시고 채무 내역을 제거 하신다면 충분히 사이다뱅크에서 대출을 받아 볼 수 있을 겁니다.

 

(advertisement)


대출 관련 글

 

Leave a Comment